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신메뉴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 어제나온 스벅 신메뉴 밀크 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를 먹어 보았다.

스타벅스 신메뉴.


8월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8월 신메뉴 3개중에서, 


밀크 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를 먹어보았다.

이름 짱김. ㅋ




요런 메뉴는 이렇게 투명한 텀블러에 받아야 예쁘닌까 ㅋ


요즘 늘 텀블러를 들고 다닌다. ㅋ

나름 환경을 생각한다며,,,


주로 스탠으로 된걸 사용하는데, 

이건 누나한테 빌렷다 ㅋㅋ



톨사이즈 가격은 6,300원이다. 

ㅎㄷㄷ


역시나 비쌈,,,ㅠ


다른 새로나온 두가지 음료도 육천원은 그냥 넘어가는듯 ㅎ

나중에 기회되면 먹어봐야지ㅋㅋ


사실 오늘도 수박블렌디드를 먹어볼까 하다가...

좀 있다가 먹어보기로,,ㅋㅋ


아 그리고 지금 별 2개 추가 중정 이벤트 기간이라서, 

신음료를 먹으면 총 3개의 별을 받을 수 있다.


별이득!



콜드브루가 들어갔고, 

밀크 카라멜이 들어간 프라푸치노인듯 한다.


나름 예쁜것 같다.


하얀 우유얼음과 믹스된 콜드브루가



시럽과 커피는 밑쪽에 있고, 

프라푸치노 아이스는 위쪽에 부어진듯,



싶지만 석였있는것 같기도 ㅋㅋ



맛은 확실히 일단 커피에서는 콜드브루 향이 났고, 

밀크카라멜이라서 그런지 많이 강한 단맛이 아니라 부드러운 단맛이었다. 

커피향도 좋고 ㅎㅎ 


무난무난한 맛인듯 하다. 


막 많이 맛잇지도 않고,,ㅋ


적당히달고, 적당히 커피향도 느낄수 있는, 

적당한 밀크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인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