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광주 양림동 펭귄마을 그라제1985] 양리단길 리조또 맛집! 데이투 코스 그라제1985를 다녀왔다.

양림동에 있는 리조또 파스타 맛집!

그라제 1985를 다녀왔다. ㅋ

 

이름부터 광주스럽,,,그라제~ ㅋㅋㅋ

 

점심시간쯤 갔는데,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다. 

2층건물인줄 알았는데, 1층만 사용하시는듯,,

그래서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다. 

 

오픈시간.

11:30 ~ 15: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저녁

17:00 ~ 21:00

 

주차는 양림동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는데, 

주말이면 차 댈곳이 없으니,,, 잘 해야할듯,,ㅎ

 

 

내부인테리어도 초록초록하고 분위기 있고, 이뻤다.

데이트 하러 많이들 오는듯 ㅎ

 

 

그라제가 진짜 그 사투리 맞다.

ㅋㅋㅋ

 

런치서비스도 있다. 굳굳

 

리소토 쌀은 우리쌀, 

밀가루는 100%수입 밀가루..? 응? ㅋㅋ

우리밀이 좋은거 아닌가? 싶지만 ㅋ 

서양음식이니 서양밀가루 써야지..ㅋ

 

리조또, 샐러드, 피자, 파스타 종류등이 있다.

 

여기서 유명한

채끝 스테이크 크림 리소토랑, 오크리프 피자랑,

나 로제 해산물 파스타를 주문했다.

 

에피타이저로 나온 식전빵 

올리브오일같은거 찍어먹으니 맛낫다 ㅎㅎ

 

가운데에 치즈같은것도 들어있고, 

 

런치 서비스로 나온 아아!

연해서 음식이랑 먹기 좋은 아메리카노였다.

 

존맛탱구리!

비주얼도 좋다 ㅎㅎ

 

채끝 크림 리소또,

씨겨자랑 같이 먹으면 된다고 한다.

 

 

고기가 연하고 맛있었다. 

크림도 부드럽고, 

 

굳굳!! 왜 베스트 메뉴인지 알것 같은 맛!

 

나 로제 해산물 파스타.

이건 그냥 평범..한 맛있었다. 

 

루꼴라 피자같은 오그리프 피자.

 

요것도 맛있엇다. ㅎㅎ

 

요런 피자는 맛없기 힘들지..ㅋ

 

돌돌돌 야무지게 말아서 

짭짤 신선 쫄깃? 한 맛있엇다. 

 

전체적으로 평균이상의 맛으로, 

 

채끝 크림 리소또와 오그리프 피자는 또 먹고 싶은 맛이다.

다른 메뉴들도 있던데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 또 갈거 같다. 

데이트 하기도 좋은거 같다. 

 

분위기 내고 요런 음식 땡기면 가도 좋은 음식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