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광주 신세계백화점 식품관 홍대개미] 리뉴얼한 광주신세계 지하1층 식당가, 홍대개미에서 덮밥을 먹었다.

리뉴얼된 광주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식당가.


지역맛집들도 들어오고, 뭔가 더 세련있고,

쾌적한 느낌? 으로 변햇다. 



전보다 테이블도 훨씬 더 만들어서,

자리도 생각보다 금방 찾을 수 있었다.


몇번 방문해서 먹었지만, 

그때는 안쓰고, 지금은 쓴다.


홍대개미




메뉴는 이르케 되어있다. 

같이가신 분이 다른분께 추천 받았다며

먹어보자고 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연어도 있고, 스테이크, 치킨 등이 있다.


같이가신분은 목살슬라이스덮밥,

나는 치킨데리야키덮밥을 주문했다. 



오픈키친인데, 

막 조리할때 불이 장난이 아니다.


불맛기대!



영수증인증.


이르케 가격은 8,000원에서 10,000원 초반 선이다. 



목살슬라이스덮밥.


생고추냉이가 함께 나오고, 

간장베이스로 조리가 된거 같다. 




일케 양파랑 고기랑 고추냉이 함께 해서 먹으면된다.


맛은, 음, 그냥 소소, 

집에서 충분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정도의 퀄리티? 맛인것 같다. 


조금 실망..


불맛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내가 주문한 치킨데리야끼덮밥.

매운걸 먹을가 고민을 하다가.

그냥 무난하게, 치킨데리야끼로, 


숙주와 락교, 단무지가 추가로 더 토핑 되어 있다. 



이르케 숙주랑, 치킨이랑, 단무지해서도 먹고,



김치랑도 먹고, 


아 된장국(미소국)이랑 김치, 매운쪼그만 고추 장아찌? 같은게 함께 나온다.


역시나 이것도 그냥 소소,,,


개인적으론 그냥 그랬다.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충분할 맛? ㅋ 


암튼,, 내가 연어덮밥도 별로 안좋아하고,

스테이크덮밥은 나중에 먹어볼지 고민은 해보겠지만, 

음,,다음엔 다른 메뉴 먹는걸로! 


그치만 리뉴얼된 신세계백화점은, 자주갈거 같다. ㅋ

레스토랑쪽도 더 리뉴얼중인거 같으니 기대기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