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환경사랑 유리머그잔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 광주 남구 월산 DT점에서 진행된 증정이벤트를 참여했다.

페이스북에 뜬 스타벅스 유리 머그잔 증정이벤트를 보고,

 

어머, 

이건 가야해!

 

라고 생각을 하고, 가장 가까운 위치를 보니, 

지방러 전남 지역에서는 광주에서만 진행되었다. 

그것도 다행히 가까운, 얼마전 새로 생긴 월산 디티점!

 

에~~~~~~~~~~~~~~~~

 

캐서 다녀왔다.

 

얼마전에 새로 생긴 월산디티점, 

스타벅스 전용 건물로, 주차공간도 꽤 있고, 

아주 이뿌게 잘 지어놓았다.

 

9시쯤 월산 디티점에 도착,

다행스럽게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일단 음료를 주문했다 .

 

증정이벤트는 11시부터 시작이라 시간적 여유도 있었고, 

아직 줄도 서지 않았다.

 

파트너에게 물어보니, 자기들은 장소대여만 해주는거라,

자세한 이벤트 진행사항은 모른다고 했다. 

 

1층에 스타벅스 직원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꽤 많이 

행사준비를 하고 있는듯 했다.

 

사람들 하나둘 모여들고, 10시부터 줄을 서기 시작,,

나도 줄을 섰다가. 

진행하시는 분이 수량이 1000개이기 때문에 넉넉하닌까,

천천히 오셔도 된다고 해서, 

다시 매장에 들어가 여유를 만끽하다가, 

 

10시 50분쯤 나가보니,,,이걸왠걸,, 

줄이 ㅎㄷㄷㄷㄷㄷㄷㄷ하게 늘어났다,,,,ㅠ

 

이벤트참여 인증을 하고, 

손에 도장을 받고, 줄으 섰다.

 

다행히 11시가 되자 컵을 나눠 주면서 줄이 빠르게 줄어들었다. 

 

새치기 같은거 없이 그래도 질서 정연하게 

촤차착! 진행되어서 많이 안기다리고 받을 수 있었다. 

 

아무래도 지방이고, 평일이라서, 

사람이 많이 없었던거 같기도,,,

컵 수량도 많이 준비하기도 했고, 

 

요건 10시쯤 앞쪽에 줄섰을때 찍은 사진이다.

 

나중에 저 앞에 스벅 직원들이 서서 

도장/이벤트 참여를 확인하고, 컵을 나눠주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스타벅스 페이스북 친환경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 도는 댓글 작성인증,

스타벅스 유튜브 좋아요, 구독하기 해서

인증샷을 제시하면 된다.

 

영롱한 스타벅스 유리머그잔!

크기도 꽤 크고 이뿌다. 

 

활용도가 높을듯!

 

이벤트 증정제품이라 교환같은건 안된다고 한다.

 

아,,,줄서기 잘했다. ㅋㅋ 이뿌다. 

안쪽에 스티커도 들어있다. ㅋ

 

여러모로 활용을 잘 할듯 하다. ㅋ

 

아 그리고 월산디티점 첨 가봤는데, 

진짜 공간도 잘 해놓고, 잘만들어 놓은듯, ㅎㅎ

 

스벅 월산디티점 자주 갈것 같은 예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