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풀무원 어묵 가라아게] 이마트에서 구매한 닭가슴살이 들어간 어묵.

이마트에 갔다가, 

어묵가라아게를 발견!

 

안그래도 어묵같은거 좋아해서 

구매해보았다. 

 

풀무원에서 나온 제품.

나름 풀무원건 좋은 재료를 쓴다는 인식이 있다. 

 

어묵에 닭가슴살이라니 

처음들어본 조합이다. 

 

5가지 무첨가!

연육이 41.64%

닭가슴살이 22.9% 들어가 있다.

 

닭가슴살이 들어간 어묵튀김요리라니. 

처음들어본다. 

 

뒷면에 조리법과 영양정보등이 적혀있다. 

 

아...근데 에어프라이 조리법을 못보고

그냥 프라이팬에 했다. 

 

이게 한봉지 양이다. 

140g.

 

왠지 에어프라이가 더 맛잇었을것 같다. 

 

설명서에는 1분만 하라고 적혀있었는데, 

1분만 하면 차가울것 같아서 

그냥 노릇노릇해 보일때까지 구웠다. 

 

 

기름같은거 안해도, 

자체에 기름이 있고 캐서 괜찮았다. 

 

간도 되어있는듯 약간 짭짜레한 냄새가 났다. 

 

완성!

 

후라이팬에 조리해서 막 바삭하고 그런느낌은 없었다.

근데 맛잇었다. 

먼가 일반 어묵보다 더 쫄깃한 탱그한 식감!

닭가슴살이 들어가서 그런거 같다. 

 

조금 단맛도 잇긴 했지만,

간도 적당하게 잘 되어 있었다.  

그냥 술안주같은거로 먹어도 좋을 듯 하다. 

 

그치만 역시에어프라어에 해서 먹는게 더 나았을듯 ㅎ

담엔 에어프라이어에 해먹어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