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광주 상무지구 파파샤브] 광주 무한리필 샤브샤브 솔직리뷰.

올만에 친구들과 

샤브샤브 먹으러~!

 

검색해보니 무한리필집이 있어서 

리뷰가 많은곳으로 골라서 갔다. 

 

운천스벅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먹느라 사진은 3장뿐이 못찍음.)

 

먼저 자리잡고 앉으면, 

육수 물어보고 가져다 준다. 

 

육수는 해물/사골 두가지.

 

우리는 해물로 하고, 

채소들은 테이블에 있던 나무볼에 알아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숙주랑 알배추랑, 버섯이랑 미나리 등등

많이 담아서 고기랑 같이 ~

 

고기는 첨에만 가져다 주시고, 

리필할때는 알아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고기는 호주산!

 

약간 질겨서 고기가 좀 아쉬웠다.

고기만 더 부들부들 햇어도 좋앗을듯!!

 

 

뷔페메뉴들도 엄청나게 많았다. 

 

유산슬, 어묵, 소떡소떡, 치킨, 피자, 

초밥, 가지초밥, 보쌈, 탕수육, 칠리새우, 떡갈비, 

외에도 샐러드랑 나물, 밥, 아이스크림, 죽 등등

 

진짜 오랜만에 무한리필 가서 배터지게 먹은듯, 

 

고기 먹고, 남은 육수에는 칼국수도 해먹고, 

죽까지 만들어서 맛낫게 먹었다. 

 

샤브샤브는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다른 음식들이 맛이어서 괜찮았다. 

 

배터지게 먹고싶을때 가면 좋을것 같다. ㅋㅋ

 

저녁에 배고플때 남기고 음식들이 자꾸 생각낫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