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나주 남평 찐맛집] 분식점 순대와 차원이 다른 암뽕순대 제대로 하는집! 나주진미옛날순대. feat. 의외의 꿀조합?

산책하다가, 

순대가 먹고싶어서, 

 

새로생긴 순대집을 갓다. 

 

새로생겼는데, 

막 티비 방영하고, 25년 전통?

 

알고보니 

다른곳에서 하다가

건물만 이전한 거라고 ㅋ

 

남평 강변도시에 위치해있다. 

 

건물이 새건물이라서 깨끗하다. 

 직접 만드는 암뽕순대!

 

요새 이렇게 직접 만드는 곳이 드문대

직접 만든다고 하니 더 기대!

 

홀도 꽤 넓었다. 

 

테이블만 있었고, 한 10테이블 정도 됐던듯,

 

메뉴/가격은 차림표 참조.

 

암뽕순대1, 일반순대 1개 포장해왔다. 

 

 

암뽕순대에는 데친 부추가 올라가 있고, 

일반순대는 그냥 순대와 부속물들이 들어잇다. 

 

그리고 초장, 새우젓, 된장, 양파, 고추, 소금

이렇게 주셨다. 

 

열자마자 구수한 냄시!

 

암뽕순대 비주얼!

 

안에 콩나물도 들어가 있고, 

안도 꽉 채워져 있다. 

 

원래 내가 냄새나고 이런거 잘 안먹는데

냄새도 없고 구수하면서 

쫀득쫀득 맛있었다. 

 

 

부추도 뙇 올려서 먹고, 

 

그냥 먹어도 약간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일반순대!

 

일반순대도 맛있다. 

 

진짜 쫀득거리고, 

겉에 피? 창자? 이런게 

분식점에 먹는 그런 순대와는 차원이 다르다. 

 

분식점껀 좀 뻣뻣하고 질긴것도 있는데, 

여기는 그냥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다. 

 

완전 맛있게 먹음!

 

그리고 뜻밖의 꿀조합!

 

비빔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서

같이 먹었는데 

오~

잘어울림 ㅋㅋ

 

비빔면+돼지는 

꿀돼지 만드는 조합인듯 ㅋㅋ

 

여긴 레알 나주 남평 찐맛집.

 

양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직접 만드는 순대이고, 

캐서 

만족스럽다!

 

담에 또 먹으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