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나주 남평 보리짜장면 국향] 보리쌀면으로 만든 짜장면. 솔직리뷰

나주 남평에 위치한 

옛날 짜장면맛집

 

국향에 다녀왔다. 

 

남평 강변쪽 아파트 단지 상가에 위치해있다. 

 

가게 자체가 크진 않았다. 

 

메뉴는 이렇게.

 

면이 보리쌀로 만든 면으로 만든게 특징인듯 하다. 

 

외에도 식사, 요리 등을 판매한다. 

 

탕수육도 오징어 탕수육이라는 일반 중국집에서 보긴 힘든 메뉴가 존재.

 

내부는 다양한 옛날 포스터, 골동품들도 전시되어있다. 

 

추억쓰.

 

짬뽕밥.

 

해산물은 그렇게 많이 안들어 가있고, 

국물맛은 칼칼하면서 괜춘했다. 

 

무난무난한 맛.

 

 

서비스로 준 탕수육.

 

바삭한 느낌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간이 적당하게 되어있고, 

소스역시 적당히 달아서 괜찮았다. 

 

서비스라 그런지 막 큰 사이즈는 아니었지만 

맛있게 먹음.

 

 

트로트가수 유산슬덕에 핫해진 

유산슬도 시켜먹어보았다. 

 

양이 꽤 많음, 버섯도 많이 들어가 있고, 죽순이랑, 

칵테일 새우랑, 해삼 등이 들어가 있다. 

 

개인적으로 소스가 좀 너무 많은 느낌..

해삼이랑 버섯이랑 같이먹고, 

죽순이랑도 먹고, 

 

다양한 씹는 재미도있고, 맛있었다. 

 

볶음밥은 무난무난.

 

보리쌀 짜장면!

윤기좔좔~

 

ㅋㅋㅋ초점 무엇.

 

쌀보리면인데, 일반 면이랑 큰 차이는 모르겠다. 

근데 먼가 밀가루 맛?은 덜 나는것 같고 

개인적으로는 이런 쌀 보리면 좋음 ㅋㅋ

 

짜장소스도 적당히 달고, 자극적인게 덜해서 

맛나게 먹을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는 무난한 맛이다. 

맛집까진 아닌것 같고, 

그냥 집에서 시켜먹기 좋은 동네 중국집 정도인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