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노브랜드 콘스틱] 짭짤 고소한 노브랜드 안주 과자.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아주아주 저렴하고 짭짤한

맥주안주로 괜찮을것 같은 과자를 발견했다.

 

이름은 콘스틱.

 

이르케 생겻다. 

 

비닐팩?으로 저 과자가 한 5개? 정도 담겨있다.

가격은 1,990원 정도?

 

아주 저렴..ㅎㅎ

 

 

 

뒷면에는 영양정보등이 적혀잇다.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작게 포장되어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은듯 

 

오픈! 하면 이르케 들어있다. 

 

말 그대로 스틱형

 

나무젓가락보다 얇은 사이즈 ㅎㅎ

 

심심풀이로 먹기 좋다. 

 

다만 간이 좀 쎄서 

약간 콘스프맛? 그런 맛이다. 

 

그래서 과자만 먹는것 보단,

맥주안주나, 쥬스, 물 같은거랑 

같이 먹어야 더 괜찮으듯 ㅎㅎ

 

짭짤하니 맥주안주용인것 같긴 하다 

 

 

가성비로 따지면 괜찮은 과자인듯!

그렇다고 엄청나게 맛있고 그런정도는 아니고, ㅎ

입맛차이가 있으니 ㅎㅎ

개인적으로는 한번? 두번? 정도는 괜찮을것 같다.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함 ㅋㅋ

양도 적어서 금방 먹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