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비빔만두 만들어먹기] 이영자님이 반한 해화당만두로 만든 비빔만두!

그립이라고 어플 보다가

이영자님이 반한 만두라고

해화당 만두를 팔길래 구매해보았다.

 

갈비만두, 야채군만두, 매콤해물만두 이렇게 구매했는데, 

야채군만두로 비빔만두를 만들어 먹었다.

 

feat.진비빔면.

 

해화당 야채군만두는 이르케 생겼다. 

용량은 300g으로 크지 않음.

 

한두번 해먹으면 다 먹을양이다.

 

비빔만두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조리방벙대로 만두를 맛나게 굽고,

비빔면을 하고, 

집에 야채 잇으면 준비하면 끝이다.

 

베리 간단.

 

 

나는 진비빔면을 사용했고, 

집에 양상추 있는거 뜯어서 옆에 같이 놓아서

쉑쉑 비벼서 먹었다.

 

일단 비주얼은 아주 굳굳!

 

키야,,

만두도 아주 잘 구어짐!!

 

 

비빔면에 싸서 야채랑 먹으면, 

아삭아삭하고, 매콤새콤달콤!

거기에 만두가 꼬소하고 바삭하고 ㅎㅎ

존맛탱!

 

집에 있는 아무 냉동만두로 해먹어도 맛잇음!

 

그치만 냉정하게 저 해화당 야채군만두는,

맛이 없진않는데,

그렇다고 막 존맛탱 까지도 아님.

그냥 그냥 만두이다. ㅎㅎ

 

2봉에 5,500원

즉 600g에 5,500원인데, 

뭐 가격도 그냥저냥 ㅎㅎ

 

먹을만은 한데 이영자님 만두라고 기대하고 먹으면

약간 실망할수도잇는? 개인적으로는 그런맛이었다. 

 

이거말구, 김치왕만두나 매콤해물왕교자 이런게 더 맛있었음. ㅎㅎ

이것도 올릴 수 잇으면 올려야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