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투썸플레이스 오리지널 팥빙수, 초코크렘슈] 티데이 할인으로 투썸에 팥빙수 먹으러갓다가 신제품 크렘슈도 먹었다.

요즘 skt가 열일을해서, 

티데이? 라고 매주 첫째주랑, 다음주부터 수요일날 할인? 같은혜택을 준다.


이번첫째주에 투썸 오리지널 빙수를 50%할인 한데서, 갔다. 

빙수만 먹기 머해서, 신제품 크렘슈도 먹어봄.



투썸 플레이스


오리지널 팥빙수/초코크렘슈




짠 이렇게 메뉴가 나온다. ㅋ

그냠 크렘슈보다 초코가 더 맛날거 같아서 초코로 시킴.


오리지널 팥빙수는 국산 팥을 사용한다고 한다.

양은 2인분정도?

가격은 9800원인데 나는 50퍼 할인 받아서 먹었다. 



근데 막 저 쿠폰 내가 티월드로 로그인해서 받은거 까지 처음부터 확인시켜달라고함..ㅋ

머지....그냥 쿠폰만 보여주면 해주던뎅...

무슨 도용같은걸 많이 해서 저렇게 한다고 한다. 


빙수사진은 이게 다라...음 맛은 많이 안달고, 

같이 나온 연유도 많이 안달고, 고소한 맛이 더 강하다.

더 묽은걸 보니 우유? 같은걸 더 첨가한듯 떡은 다섯개들어 있고, 

얼음은 우유는 아닌것 같은데 얼음은 엄청 보드랍게 갈려있다. 대패빙수같이.

얼음에 우유가 좀 섞인것 같기도 ㅋ


암튼 달기도 적당하고 맛있엇다.




요건 신제품? 초코크렘슈.

투썸을 거의 안와서,,,처음봤으닌까 ㅋ


티비에서 씨엪에서도 본듯 


암튼 맛나보인다.



위쪽이 딱딱한 느낌일줄 알았는데,

걍 크림이다. 




밑쪽엔 페스츄리 느낌의 빵 안엔 초코크림과 견과류? 같은게 들어있다. 

역시 많이 달지 않고 초코느낌도 나고, 

부드러운 크림과 약간 고급진 단맛? 인듯 ㅎㅎ


커피랑 먹으면 잘어울릴듯!


요거 가격은 4600원이다 ㅎ



암튼 오랜만에 간 투썸에서 다 성공적인 메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