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울 신사 미국식 맛집] 서울놀러갔다가 신사동 미쿡 비스킷맛집 버터밀크 비스킷에 다녀왔다.

여름, 한창 더울때 서울에 놀러를 갔습니다.

친구를 만나러~ ㅋ

멀리서 온 저를 위해 친구가 맛집을 검색해놨는데 

고르고 고르고 골라서 

신사동에 있는 미국식 비스킷 맛집!

Buttermilk biscuit Co. 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요기!

 



Buttermilk Biscuit Co.

버러밀ㅋ 비스킷


신사역에서 좀 걸어가다 보면 일케 외쿡같은 느낌의 외관의 식당이 나옵니다.

미쿡느낌 뿜뿜!


점심시간쯤 갔는데 사람이 많아가지고,,

30분 좀 넘게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어가지고 연락처를 적어놓고 돌아댕기려고 했지만 넘나 더워서 그냥 근처에 스벅이 있어서 거기서 음료1개시키고 기다렸습니다. ㅋㅋ

따로 웨이팅할 곳이 없어서,,,장소를 옮기던가 해야합니다.

[내부 협소]


글케 조금 있다가 연락을 받고, 매장으로 꼬고!

 


메뉴판입니다.

사실봐도 잘 모르겟...ㅋ

그래도 설명도 적혀 있습니다.

닭고기를 제외한 고기류는 미국산입니다.



일케 사진과 함께 있는 메뉴판도 잇어서

이거를 보고 주문하면 될것같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허니버터와 싸우저너, 스테이크앤 치즈해쉬를 주문했습니다.



요기가 조리하는 주방겸 계산/주문하는 곳입니다.

오픈주방!


사장님이 교포? 암튼 외국 오래살다오신 느낌입니다.

외모도 훈훈한 교포 옆집 아저씨 느낌 ㅋㅋ

 


을묘로 에이드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부농분홍한 테이블 ㅋ



그리고 나온 메뉴들!

버터밀크, 스텤앤치즈해시, 싸우저너입니다.



먼저 허니버터!



일케 비스킷에 버터가 좌르륵

그리고 닭고기튀김이 가운데에 들어가 있습니다.



알기로 비스킷을 직접 만드신다고 ㅎㅎ

비스킷이 완전 미국식으로 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일케 비스킷과 치킨을 함게해서 먹으면 됩니다.

비스킷도 겉은 약간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 거기다가 버터가 촤르르르 스며들어서 고소하면서 ㅎㅎ

치킨이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엇습니다.

허니버터인 이름처럼 달콤하면서~

굿굿!


비스킷에서 밀가루맛이 좀 나긴하는데 이게 미국맛이라며 ㅋㅋㅋ

저희끼리는 맛나게 먹었습니다.


두번째 싸우저너!



이건 좀더 푸짐푸짐한 비주얼 입니다.

계란도 올라가 있고,

양송이크림스프? 같은 소스가 쫘악~ 깔려있습니다.

안쪽에는 역시 치킨이! ㅎㅎ




비스킷도 비스킷인데 

요건 이 크림스프? 같은 소스가 쫭쫭 맛있습니다.

고소하면서 짭짤하면서 ㅎㅎ

아, 베이컨도 들어있습니다.



일케 소스랑 내용물을 가득 다 접시에 담아서 

먹어주면 꾸르맛입니다.

굿굿!


마지막으로 스테이크 & 치즈해시 입니다.



치즈가 주르륵~ 뿌려져 있고, 

위에 사워크림이  올려져있습니다.

그리고  밑쪽에 스테이크고기와 해시포테토들이 있습니다.



양파도 보이고~

저는 사워크림을 좋아해서 ㅎㅎ 더 많았으면 하는 ...

치즈도 더 많았으면,,,,하는 ㅋㅋ




하...다시 먹고싶...

사실 이건 그냥 집에서도 할수있는? 

그정도의 레시피인듯 합니다.

감자도 저는 저런 감자튀김 말구,,,,다른 감자튀김을 기대했는데..ㅠ

저건 그냥 냉동사서 튀긴...? ㅋㅋㅋ

암튼 집에서 

해시감자 냉동으로 산거 튀기고,

소고기 사서 잘 굽고,

야채도 좀 굽고

위에 치즈 올리고, 사워크림 올리고 

하면 끝일듯..ㅋㅋ

난중에 해먹어 봐야겠습니다. ㅋㅋ

그치만 일케 먹으니 맛잇!!



 ㅋㅋㅋ일케 사워크림 푹 찍어서 ㅎㅎ


첨에 양이 별로 없는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배부르고 ㅎㅎ

맛있었습니다.


진짜 미국맛인지 실제로 외국분들도 많이와서 비스킷만 사가는 분도 있고,

암튼 인기가 좋은 식당!

신사동 맛집인듯 합니다.

인스타용으로 사진도 잘나와서 ㅋ

많이들 가시는 듯합니다.


막 엄청나게 오!!!! 완전 맛잇어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오~ 맛있다~

비주얼도 좋아~

미국맛!! ㅋㅋㅋ이러면서 먹을 수 있는 

신사동 버터밀크 비스킷 컴패니 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