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산수동 육회비빔밥 맛집] 밤실마을에서 밤실밤실하게 맛잇게 먹고왔다.

요즘 급 다시 열심히 하고 있다.
바쁘긴 한데 ㅠ
그래도 열심히 해야징! 
ㅎㅎ

아자아자!ㅋㅋ

사실 포스팅할게 밀려있지만,

이것도 좀 예전에 써놧던 포스팅이다.

점심시간에 급 맛난거 먹으러!
산수동에 있는 육회비빔밥맛집 
밤실마을에 갔다.

 

위치.

 

 

 

 

일케 빨간간판이라 눈에 확띔.

근데 ㅠ
가로수에 좀 가려져 있고, 
들어가는 입구쪽이 약간 특이함.
1.5층 느낌인데
또 들어가면 다시 내려감..
ㅋㅋㅋㅋ

 

 

주차장이 따로 없다.
그래서 갓길주차를 하는데,
점심시간 2시까지는 가능하다고 한다.

일요일은 정기휴일!
영업시간도 확인!

 

 


 

내부로 들어가면
일케 밑으로 내려가는?
암턴 반지하 같은느낌으로다가 
홀과 방으로 된 넓은 자리가 나온다.

한시쯤 됐는데 사람이 많았다.
역시 인기맛집식당!

 

 

캐서

2층으로 올라감.
2층도 자리가 있는데
2층에는 좌식만 있다.

2층은 상대적으로 널널했다.


 

 

차림표 확인!

따로 인쇄된 것도 있긴 했는데,
요런 정감있는 차.림.표!
ㅎㅎㅎ
가격은 소고기가 들어가다보니 점심가격치곤 좀 나간다.

 

같이 갔던분이 
그새 가격이 올랐다고,,
ㄷㄷㄷ

원랜 7,000원이었는데 스물스물 올라서 
9,000원까지!ㅠㅠ
넘나 비싸졋다고 한다.

 

 

원사지 확인!
국내산의 위엄!
ㅎㅎㅎ

전부다 국내산이다
2층이라서 직원분이 상주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할때 벨을 누르면 오신다.

 

 

생비 두개랑
난 생비를 잘 안먹어서
익비 하나 
일케 시켰다.

 

 

밑반찬.
역시나 전라도음식점 답게 
맛깔시러보이는 김치들~

 

 

그리고 비빔밥을 시키면 인당 하나씩
곰국? 사골국?도 나온다.

뽀오얀 곰국
고소고소~

 

 

여긴 음식이 엄청 빨리 나온다.
ㅎㅎㅎ
비빔밥류는 거의 준비가 다 되어 있는듯!!
얼마 안있다 나온 생비!

생고기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다.
고기양에 놀람! ㅎㅎ


 

 

약간 잘게 다져진 느낌데쓰!
생비에 올라가는 생고기는
좀 더 서비스로 접시에 주신다.
진짜 그거까지 먹으면
양이 어마어마함

약간 맛을 봤는데
양념도 맛있고
고기도 비린맛같은것 없었다.
잘게 다져져 잇어서
막 씹는 식감은 별로 없긴 하다.

근데 난 생고기의 그 물컹한 느낌 자체가 별로라 ...


 

 

진짜 고기양이 후덜덜하다.

 

 

밥넣고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꿀맛! 
이라고 한다. 
난 안먹었으닌까 ㅎㅎㅋㅋ

 

 

그리고 내가 먹은
익비!
익힘비빔밥.

역시나 고기의 양은 엄청나게 많다.

 

 


 

고기는 적당히 잘 익어 가지고
깨도 솔솔솔 뿌려져 있고,
암턴 겁나 맛깔시럽다.


 

 

일케 
밥한공기 투척해서.


 

 

 

슥슥 비벼서 
한입!

야채들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신선신선

익힌고기랑 조화가 좋았다.
막 짜지도 않고 딱 좋은 간!

먹으면서 곰국이랑 후루룩 먹으면 
금새 뚝딱한다.

곰국은 리필가능!

양도 꽤 많은데 맛난게 다 먹었다.

육회비빔밥 맛집이라고 데려갔느데 ㅎ
난 익힘비빔밥을 먹었지만,
맛잇었다.

9,000원이라는 가격이 살짝 그렇지만
그래도 고기도 많고 국내산을 사용하기에!

처음에 칠천원 팔천원을 몰랐었더라면....
ㅎㅎ

산수동 밤실마을 
육회/익힘비빔밥 맛집!
맛나게 잘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