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동명동 이쁜고 맛난 케익파는 카페 갸또에카페] 광주 동명동의 갸토에 카페를 다녀왓다.

동명동은 광주의 동리단 길이라고 불리며,

카페들이 많이 생겻다.

 

좀 오래전에 친구랑 함게 케익이랑 먹으러 갸또에 카페를 간적이 있는데,

같이 일하시는 분이 사준다 캐서,

음료를 마시러 갓다.

 

위치.

위치는 그 음 동명동 카페거리에 있는데,,,
지금 공사가 끝난 아시아문화전당 주차 있는쪽에 있다,

 

 

갸또에 카페.

 

 

 

일케 하얀색 단층집으로 되어 있는!
아담하게 이쁜 가게 이다.


 

 

갸토에카페!
일케 이쁜 입간판도 세워져 있다.

 

 

들어가면 바로 주문을 할수 있는 카운터 같은 곳이 있다.
이곳이 디저트카페라서
케익류도 파는데 이날은 커피만 마심.

캐서
음료쪽 메뉴판만 찍음
ㅋㅋㅋ

전에 케익류도 먹어봤는데 
초크초크하니 맛이 좋았다.

이날은 음료만!


 

 

내부도 아담하니 이쁘다

이렇게
조리하는 곳이 보이게 자그마한 창도 나있는데
세련있다

 

 

앉은자리에서 보이는 풍경!
하하하

생태탕전문점 사진 아니구요.
어째서 메인은 생태탕인것 같... ㅠ

(근데 여기 세가 넘나 올라서 저 생태탕집이 이전을 했다. 그치만 아직 간판은 그대로임..ㅋㅋ)


그냥 난 모던하고 심플한 내부사진을 찍고 싶었을 뿐인데...

근데 저 앞집이 어마무시한 맛집이라고 한다.
포스 뿜뿜

 

 

 

내부인테리어들도 
일케 막
세련세련되어있다.

근데 막 넓진 않아서 ㅠ
사람많을때 가면 걍 나와야 할수도...

 


 

 

드뎌 나온 음료!

읭?
테카웃 해가려고했는데,,,
말씀을 안드렷더니
일케 이쁘게 담아주심.

그냥 잔에만 담아주셧으면
바꿔달라고 하려했으나...
너무 주전자까지 담겨있어서
그냥 먹고가기로~!

소프트브루를 시켰는데
일케 주전자에 담아주셧다.
티인듯 커피인듯
약간 연한 브루커피인듯한다.

 


 

 

일케 스텐필터 같은곳에
물과 커피만으로 
만들어내는!

사실 방금 메뉴판 읽어보고 앎.

아이스로 먹는다고 해서 
얼음을 따로 주셧다.
뜨거운 커피라서 저 얼음에 넣어서 먹으면 된다.

얼음은 부족하면 더 추가가능!


 

 

일케 잔에 잘 담아서 마시면 된다.


 

 

색상도 이쁨!!
양도 많다 ㅎㅎ
저 주전자에서 따라 마시니 거의 얼음 포함 
3잔? 정도는 나오는듯 ㅎㅎ

아주좋은 메뉴~ ㅎㅎ


 

 

마시다 어느정도 다 우려졌다 싶으면
필터를 접시에 빼주면 된다. 

잘못하다가 찌꺼기까지 함게 먹는 수가 있음.

다른분들은 걍 
바닐라라떼랑 라떼를 드셧는데
쏘쏘맛
소프트 브루도 향은 괜찮은데 
막 오! 맛잇다 정돈 아니고..
사실 내가 집에서 내려먹는 커피맛이랑 비슷데쓰...ㅎㅎ
그래도 원두가 괜찮은듯 하다.

전체적으로 괜찮은 이쁜 카페인듯하다.


 

 

 

광주 동명동 심플하니 이쁜카페
갸또에카페 다음에도 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