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동명동 근처 바베큐 맛집 버브스/BUBB's] 동명동 근처에 있는 바베큐 맛집 버브스에서 맛나게 먹었다.


얼마전에 어떤 공모전? 같은거에서 운좋게 수상을 해서,

거기서 나온 상금을 가지고 같이 일하는 분들과 회식을 하러 갔다.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그냥 검색 ㄱㄱ 해서,

가까운곳을고 ㄱ ㄱ


위치는 

일케 동명동쪽에서 쫌 더 나와서 옆으로 가다보면 나온다.


일케 한옥집 같은 느낌에 영어로 이름이 적혀있다.

BUBB's



메뉴판을 다 찍으려고했는데,

여차저차 하다보니 먹는 방법만...ㅋ

메뉴는 막 파스타도 있고, 바베큐도 있고 한다.

바베큐는 플레이트로 되어 있다.





겉은 한옥같은 느낌이지만

안쪽은 이렇게 분위기 있는 펍 같은 느낌!

상당히 이국적인 느낌입니다.


암튼 저희가 7명이서 가가지고,

각자 음료 하나씩 시키고,

플레이트는 2인에 만원추가 해서 3인으로 2개 시키고,

파스타 두개를 시켰습니다.


맥주도 각종 맥주가 많이 있어서 맛있는 맥주 한잔 하러 가기도 괜찮을듯 싶었습니다.



먼저 나온 식전 샐러드.입니다.

야채랑 새콤달콤한 드레싱이라 입맛을 돋아줍니다.



저 노란건 망곤줄 알고 좋아했는데,

그냥 황도였습니다. 

그래도 나름 맛나게 쫩쫩



이건 제가 시킨 청포도 에이드.

저는 차를 가지고 가서 맥주를 못먹고,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다른분들은 맥주! ㅋ 


에이드 맛은 약간 그 봉봉? 거기에 탄산수 넣고 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이게 3ㅇ니 플레이트입니다.

모닝빵 여섯개와 소시지, 감자튀김, 돼지고기, 립? 같은 게 들어 있습니다.


또띠아도 함께 있어서 

싸먹거나, 빵에 넣어서 햄버거 처럼 만들어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요건 샐러드 같은거 



모닝빵은 위에 버터가 발라져서 고소한 냄새가 폴폴.

추가로 모닝빵을 먹으면 1개에 500원이다.



고기위에는 할라피뇨도 올라가 있습니다.

느끼함도 더 낮춰주는~ 



소시지와 립입니다.

양도 많아서 4명이서 먹어도 충분한듯 합니다.

 


요건 감자튀김!

이건 그냥 냉동가져다가 튀기시는듯 하다.



모닝빵에다가 

고기랑 할라피뇨랑 넣고 버거처럼 만들어서 한입.

햄버거 같이 마싯!


아 먹기전에 손가락 장갑을 주시는데

엄지랑 검지에만 딱 끼워서 손으로 먹는다.

편하게 손으로 쫩쫩~



아 위에서는 말못했는데, 욜케 닭다리? 윙?도 있었다.

오븐같은데에서 구어서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촉촉하고 맛있었다.

근데 요건 몇개 없음, 



소시지는 약간 매콤하니~ 맛있었다.



요건 또띠아에 싸먹는 버젼!

ㅋㅋ

고기랑 콘일아 해서 소스도 넣고 싸가지고 맛잇게!



요것도 또디아에 무피클? 같은거에 고기랑 넣고

싸가지고 먹는! ㅋㅋㅋㅋ


요건 맛없기가 힘든~ ㅋㅋㅋ그런 메뉴이다.

다들 배부르게 먹었다.


솔직히 막 특별하게 맛잇거나 그렇진 않은데 분위기도 괜찮고 

광주에서 딱히 이렇게 바베큐를 파는 곳을 많이 못봐서 괜찮은듯 하다.



그리고, 요건 파스타류.



크림파스타는 그냥 크림파스타맛.

평범평범.

그래도 베이컨도 들어있고 괜춘했다.



요건 알리오 올리오?였는데 

역시나 이것도 화질구지...ㅋㅋㅋ

암튼 이것도 베이컨도 들어가있고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서

기본적인 알리오올리오의맛은 아니엇다.

이것보단 크림이 나았던듯,


그래도 안남기고 맛잇게 냠냠.


분위기는 굿굿

맛은 소소

전체적으로 괜찮은 동명동 바베큐 맛집 버브스.

가끔 분위기낼때나 가면 괜찮을듯 하다.


가격

 플레이트 3인 2개 + 음료 맥주4개 +에이드 2개+

파스타 2개+ 모닝빵 추가로 3개해서 14만원 조금 넘게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