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강남역 분위기 좋은 와플이 맛잇는 카페] 에스프레소 퍼블릭에서 아이스크림와플이랑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친구를 만나서 점심도 먹고, 수다를 떨러 카페를 가려고 알아보던중, 

친구가 와플이 먹고싶다며

와플도 맛잇고,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괜춘한 카페로 고고!


에스프레소 퍼블릭



위치는 지도를 참고,

나는 그냥 친구를 따라서 쫄래쫄래~ ㅋ

친구가 셀럽이라 ㅋㅋㅋ



되게 오래된 느낌의 건물과 인테리어이다.

일층도 있는데 주문은 2층에서 할 수 있다.



삐걱삐걱 나무계단을 올라가서~

우리가 갔을땐 1층엔 사람이 한탱이도 없었는데 

나중에 나올때 보니 1층에도 사람들이 빼곡빼곡 역시 핫플!!


건물은 3층까지? 있었던거 같다.



주문한 아이스크림&와플과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은 2가지 종류 선택이 가능하다.

친구랑 나랑 하나씩!

나는 피스타치오 친구는 녹차랑 바닐라 고민하다가 바닐라로~


생크림과, 에스프레소 휘핑, 메이플시럽도 함께 나오고,

슬라이스 아몬드도 촤르르륵 뿌려져 있다.



하,,,넘나 맛잇어보이는것!

와플은 총 4조각입니다. 가격은 8,000원대 였던것 같음 ㅋ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포함해서 12,800원이었습니다.



이렇게 먹기좋게 다 잘라서~



크림이랑 아이스크림이랑 시럽일아 쿡 찍어서,

맛잇게 냠냠하면 된다. ㅋㅋ

예전에는 요런 메뉴가 많았는데, 요즘은 신박한 메뉴가 많이 나오면서

요런 메뉴가 잘 안보였는데 넘나 반갑! ㅋ



배가 불러서 아메리는 하나로 친굴아 나눠 먹었다.

커피맛도 괜춘했다.

와플이랑 완전 잘 어울리고~ ㅋ



이렇게 막 뒤죽박죽이지만 나름 규칙을 가지곸 ㅋㅋㅋ

크림, 아이스크림, 시럽 요렇게 해서 진짜 

10분도 안되서 다 먹어치워버렸다. ㅋㅋㅋ

막 너무 맛잇다고 친구랑 호들갑 떨면서 ㅋㅋㅋㅋ

와플도 부들부들 달콤고소하고

아이스크림은 좀 차갑긴 햇지만 피스타치오 강추!!!


이날 막 비도 너무 많이 오고, 천둥번개도 치고 ㅠ 날씨는 망이었지만 

메뉴들은 짱짱 굿 초이스!!!!


사람들도 진짜 많았다 ㅋㅋ역시 강남 


요렇게 핫플만 데리고 다녀준 셀럽친구에게 감사를 전하다.


강남역 아이스크림&와플 커피 맛집 에스프레소 퍼블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