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화정동 만두 맛집] 화정만두에서 만두랑 칼구수를 먹었다. 칼국수도 존맛탱!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영자님께서 만두를 넘나 맛나게 드셔서,,,,

저건 먹어야해 라며,,, 광주 만두 맛집을 찾아서 가보앗다.


영자미식회 후 이곳 만두도 완판되서,,, ㅠ 

좀 사그라 들고나서 전화해서 있는지 확인 하고 가서 먹었다. ㅋ


화정만두.



위치

광덕중학교, 광덕고등하교 근처에 있다.


갔던 시간이 3시? 4시 이쯤이라서 손님은 없엇고, 

만두만들고 계시고 준비하고 계셨다.


만두 피 반죽 하나하나 손으로 밀대로 눌러서 하심 !



벽에 메뉴판이 있다.


만두류는 5,000원.

그외 계절메뉴도 있고, 칼국수도 있고 한다.


콩물국수를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나중에 먹기로 하고, 

칼구수를 주문했다.


만두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하나씩!



밑반찬은 이르케 단무지 김치!



조금 있다가 나온 만두 맨두 만두!

1인분에 8개씩!

다시보는데도 침고임 ㅎㅎ



그리고 요건 해물 칼국수!

양도 푸짐하고 맛있는 냄새~



영자님이 알려주신대로 단무지 하나 올려서~

ㅋㅋㅋ 막 엄청 맛있다! 이런정도는 아니고~

그래도 수제만두 맛을 느낄 수 있다.음, 그래도 중상? 상 정도의 맛인듯 내기준!

만두피도 쫄깃하고 ㅎㅎ


전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가 더 맛있었는데, 

김치만두는 약간 매콤~하고 제육볶음 맛이나는 소이다.

아 침고여...ㅎㅎㅎ 



요고 해물칼국수도 핵꿀맛!!!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국물도 맛있고, 

김치랑 완전 잘 어울린다. ㅎㅎ

국물이 진짜 시원하게~ 맛있다. 만두맛집보단 칼국수 맛집 ㅋㅋ 


콩국수도 맛있을듯!!!

조만간 콩국수랑 또 먹으러 가야할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