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양림동 맛집 호식당] 양림동에 있는 일본식 맛집 호식당을 다녀왔다.

아는 분과 일본식 맛집을 찾던중, 검색을 통해서,

양림동에 위치한 호식당이 괜찮다고 캐서, 가보았다.


양림동 호식당



자그마한 2층 건물이다. 외관도 먼가 귀염귀염


위치


요기이다. 양림동 오거리? 그쪽에서 쉽게 찾을 수있다.

오랜만에 가본 양림동은 엄청 바뀌있었다. ㅎ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백반위크? 라고 무슨 이벤트? 프로젝트를 진행중이었다. 


1시? 쯤 방문했는데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

1층에서 주문하고, 선결제하고, 2층에서 먹는 형태이다.



1층에서 메뉴판 보고, 주문하고 결제했지만, 

이르케 2층에도 메뉴가 붙어잇다. 추가주문을 노리는? ㅋ



한켠에 있는 저곳에서 반찬과 국, 물 등을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ㅋ



2층 먹는 장소도 그렇게 넓진 않았다. 

4인 테이블이 한 3? 4개 정도 있었고, 2인 테이블도 비슷하게 있었다.



저 국은 김밥1000국 국맛과 거의 흡사했다.



내가 시킨 부드러운 소고기 덮밥.

텐동을 먹으러 갔는데, 바로 어제 메뉴가 전면 교체되어서 사라졋단다. ㅎㅎ

그래서 돈가스 덮밥을 먹으려 했더니 돈가스가 다 떨어졋단다. ㅎㅎ

그래서 주문하게 되었다. ㅋ



위에 수란도 올라가 있고, 생강절임도 올라가 있고, 

맛은 그냥 저냥 괜찮았다. 

막 맛집? 정돈 아닌것 같고,,, 음,,,집에서 한 소불고기에 밥 비벼먹는 맛? ㅋ

맛없진 않았는데, 그럿다고 오! 존맛탱!! 이정도도 아니엇다. ㅎㅎ



이건 함께 가신 분이 주문한 새우튀김 덮밥. 

새우는 새우 알러지가 약하게 있어서 탐내지 않앗고, 

밥만 좀 먹어봤는데, 

이것도 그냥 괜찮은 맛이었다.




배부르게 다 먹고, 나오는 길에 네이버에서 이런 이벤트도 진행중이라서,

기념삼아서 해보았다. ㅋ 쿠폰도 챙기고, 

3천원이나 할인되는 쿠폰이라서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야겟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