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화정도 진짜 존맛탱 콩국수 맛집] 숨은맛집! 화정동 찬이네 칼국수, 팥죽, 냉콩물국수 전문점에 다녀왔다.

더운 요즘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수가 먹고싶었는데, 

전지적 참견시점에 영자님께서도 콩물을 시원하게 드시고 ㅎㅎ

암튼


맛있는 국수집을 발견해서 가보았다. 

(두번이나 가서 모든 메뉴 클리어!)


화정동 숨은맛집!


찬이네 칼국수 팥죽 전문점




요건 메인사진으로다가 ㅎㅎ


위치


정확한 가게명은 찬이네 칼국수, 팥죽 전문점이다.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야해서, 잘 찾아가야 한다.


맛집 포스!


일요일은 쉬고, 

저렇게 안내문이 많이 붙어있다.


아무래도 장소도 그렇게 넓지 않고, 그래서 메뉴는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



여름이 되어서 콩물국수도 개시를 했다. ㅎ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듯한 느낌의 가게이다.


메뉴판 참고!

메뉴는 딱 3가지 이다.



1인분은 안된다고,,, ㅠ



처음갔을땐 콩물국수와 팥죽을 주문했다.

(말씀을 잘 드려서, 콩물 1인분, 팥죽2인분 이르케 주문했다.)



모든 메뉴 주문시 나오는 

식전 보리밥!!!!


요거 엄청 맛있다 ㅋㅋ


열무김치도 맛잇고, 콩나물도 맛잇고, 

같이 넣고,슥슥 비벼서 먹으면 꿀맛이다. 



윤기 좔좔~



열무김치가 진짜 맛있다.



꿀맛!


면만 먹어서 좀 허할수도 있는걸 

식전 보리밥이 채워준다.



빙수같은 비주얼의 콩물국수!


설탕은 미리 말해야 빼주신다.

저 얼음 밑에 콩가루가 들어 있고, 

그리고 국산콩물이 들어 있다.

콩가루가 있어서 잘 섞어서 먹어야 한다.



엄청 크리미 하다 ㅎ

꼬소꼬소!



면도 녹색이다.

쑥면을 사용 ㅎㅎ 근데 쑥향 이런건 거의 안낫다 ㅎ

쑥면인지 플랜카드 보고 알아서 ㅎㅎ



나는 처음엔 설탕없이 고소한 맛과 크리미한 맛으로 먹다가.

좀 나중에 설탕 뿌려서 먹는다 ㅎㅎ


설탕 뿌리면 달달하고 새로운 맛ㅋㅋ

진짜 부드럽고 맛있다.




요건 팥죽~

2인분인데 양이 어마어마하다 ㅎㅎ


요것도 맛있다 ㅎㅎ

역시 간간하게 ㅎ 면도 맛잇고 간도 좋고, 

또 질릴때쯤 설탕 뿌려서 달달하게 먹고 ㅎㅎ


존맛이다 



두번째 갔을때, ㅋㅋ


사실 위 사진에 두번째 간 사진이 좀 섞여있다.

보리밥사진이랑 콩물국수 사진 ㅎㅎ

콩물은 위에 몰빵 ㅋ




또 보리밥에 잘 비벼 먹고, 



이날은 바지락 칼국수와 콩물국수를 먹었다. 

바지락 칼국수 2인분~

역시 양 많고,,



야채들이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서 좋앗다. 

이 면도 약간 녹색빛이 띄는 ㅎㅎ

면 말고 수제비 반죽도 있다.


바지락도 적당하게 들어있고,



국물이 많이 맵진 않는데, 적당하게 칼칼하고~

시원하고 ㅎㅎ존맛탱! 짱맛탱!


짱짱 맛잇다 ㅎ

완전 내스타일 ㅎㅎ

면도 쫄긧쫄긧 ㅎ


심플하니 깔끔하니 뭐 많이 안들어 간것 같은데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다 맛잇다 ㅋ

단골손님들도 많은것 같고, 

양도 많고 가격도 적당하고 ㅎ


혼자가서 2인분 못먹으면 좀 아쉽지만,,ㅎ

1인분은 왠만하면 주문이 잘 안된다 ㅠ



칼국수 팥죽 존맛탱집! 숨은 맛집

화정동 찬이네 칼국수 팥죽 전문점 앞으로 자주 갈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