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충장로 수요미식회 맛집 카페바리에] 시금치피자 맛집 카페바리에에 또다녀왔다. JMT


수요미식회에 나온 광주 맛집

카페 바리에에 또 다녀왔다.


친구랑 먹었는데, 갔었는데, 

괜춘해가지구, 카조쿠와 함께 ㅋ


지난번 한번 썻던곳이라 간단하게 ㅋ


광주 맛집

카페 바리에


위치

금호점도 있으니, 담에 거기로,ㅋ





점심안먹고 한 3~4시에 갔는데,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다. 


배고파서 식전빵도 리필해서 야무지게 먹구,



음료!! 런치에 가면 할인되거나 무료인데, 

내가 런치인줄 알고, 그냥 다 시켜벌임..ㅋㅋ

돈은 좀 더 들었지만 맛잇으니 ㅎㅎ


암튼 담엔 꼭 런치로 가야지...


이건 라임에이드 조금 달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었다. 



깔라만씨에이드

새콤새콤 맛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는 위에 얼음이 구름처럼 올라가 있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는 막 맛있진 않고, 

그냥 그럭저럭 ㅎㅎ 괜찮다.



카페 바리에 시그니쳐! 수요미식회에 나온,

시.금.치.피.자



신선신선 하다.

토마토, 베이컨치즈가루도 뿌려져 있고, 

소스도 뿌려져서 돌돌도로돌 말아서 먹으면 된다.


난 이거 맛있었는뎅, 어무니께서 좀 바삭하고 고소한걸 원하셨다며,,ㅎㅎ

눼눼



올개닉 그린 스테이크 라이스.

걍 볶음밥에 스테이크 올라간? 느낌이다.




위에 서양콩같은거도 올라가 있고, 

밥은 흑미밥에, 초록초록한것들이 많이 들어가 있다.

간장소스를 뿌려서 비벼 먹으면 되는데 깔금하니 맛있었다 


굳굳 나이스 초이스


위에 고기는 그냥 뭐 나쁘진 않았고, 

밥이 향긋하니 맛있엇다. 


진짜 배부르게 엄청 잘먹었다. ㅎㅎ

분위기나 인테리어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은 좀 있지만, 

담에 또가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