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차이니즈레스토랑 차이나타운] 신세계백화점 중국집 차이나타운에 다녀왔다. 광주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전문식당가 정리.


중국음식을 많이 먹는듯 ㅎㅎ

신세계 백화점 가서 무얼 먹을까

고민고민을 하다가, 


중국음식이 땡겨서 차이나타운을 갔다.


광주신세계백화점 전문식당가


차이나타운



위치


지하 푸드코트쪽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전문식당가쪽에 위치해있다.


막 주말에 가면 줄서 있고, 그래서 못먹을때도 있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줄은 안서도 됏다. ㅎ



들어가기 전에 메뉴판이 있다.


전에 약간 마감타임에 가서 탕수육은 못먹었는데, 


이번에는 

탕수육, 짜장면, 기스면을 주문했다. 



탕수육 중짜리, 


먹다가 찍음...ㅋㅋㅋ하핫

나오자 마자 찍엇어야 했는데,,,ㅋㅋ


개인적으로 맛은 그냥 그랬다. 막 막없지도 않았는데, 

그렇게 맛있지도않은,,,,ㅋ 

약간 고기냄새도 나고,,,내입맛엔 낫배드였다. 




짜장면!


짜장면은 뭐, 맛없기 힘든 음식ㅋㅋ



요렇게 슥슥 비벼서 먹으면 맛있다. 


양도 꽤 돼고 

고기가 약간 갈아진? 그런 고기를 쓰는것 같은데 맛있다. 

먹을때 마다 고기가 함께 딸려오는 ㅎㅎ




요건 기스면,


애기랑 같이 먹을거라 안맵게 해달라했다. 

뭐 원래 별로 맵지 않다곤 하셨지만, ㅋ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엇다. 

기스면 초이스 굳굳!


개인적으로 이날 먹은것중 젤 맛있던듯 ㅎㅎ

아마 짜장면 먹다가 한입씩 뺏어 먹어서 그런걸 수도 잇고, ㅋㅋ


암튼 탕수육 빼곤 괜찮았다.


양도 꽤 돼서 배도 부르고~


주말에 그렇게 까지 줄서서 먹는건 크게 이해는 안돼지만

머 백화점이란 곳에서 먹은곳은 한정적이라 생기는 현상 같지만,,ㅋ


그래도 중간정도는 하는듯 하다. 


마무리로, 


광주 신세계 백화점 전문식당가 음식점들.


여기서 카페를 제외하고, 4곳은 먹어봤는데, 

다 나쁘지 않았다. 괜찮음~ ㅎㅎ 전주 한일관은 맛잇고 ㅋㅋ


암튼 광주신세계백화점 차이나타운에서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