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서울 연남동 오브젝트 카페] 카페이름은 잘 모르겠고, 연남동쪽 오브젝트 건물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다.

서울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급 친구를 홍대에서 만나서, 


핫플! 힙플 연트럴파크를 가보자고 걷다가,,,


힘들어서 


보이는 카페를 들어가자고 했지만, 


보이는 카페들이 맘에 안들어서, 


거의 연트럴파크 초입에 있는 


문구 편집숍 같은 오브젝트란 건물 반지하? 에 있는 


카페를 갓다. 이름도 잘 모르겠음,,,,암튼...



[오브젝트 건물에 있는

오브젝트 카페]



위치.


위치를 보아하니 맞는듯 ㅎ


이름은 오브젝트 카페. ㅋ


원래 시간 있으면 먹구 위에3층? 까지 잇던거 같은데 


차시간이 촉박해서 ㅠ 구경은 못하고 


커피랑 빵만 먹고 나왔다. 




짠!


1인 1음료란다. ㅋ


칭구랑 사실 미리 커피를 먹었어가지구, 


플랫화이트 하나만 시키고 빵 2개 시킬라 캤는데,,,


히비스커스티 한잔 추가! 했다.


빵은 시나몬롤이랑, 딸기잼스콘


예쁘게 찍고 막 인스타 놀이랑 하고 팠지만,,


이날 체력방전,,,,


그리고 그닥 이쁘게 나오지도 않는 뷰였다 ㅋㅋㅋㅋ라고 핑계를,,,ㅋㅋ


음...맛도,,, 생각보단 별루였다. ㅋ


가격은 플랫화이트가 사천원 중반? 대였고, 

 

빵들은 3,000원대 이렇게 해서 


총 16,000원이 나왓는데,  가성비 별루,,,


아마 자리값이 좀 세게 들어간듯 하다. ㅋㅋ


친구도 먹으면서 자기가 더 맛잇게 잘만든다며 ㅋㅋㅋ


암튼 기대치에 못미치는,,,


아 그리고 스콘 먹는데 무슨 포크를 플라스틱 포크를,,,,,

일회용사용을 자제하자며 컵은 머그컵, 이런거 사용하면서,,

플라스틱 일회용 포크라서 스콘이 잘 부서지지도 않아서,,,,먹기도 어 리를 불편했다. 


먹다가 그냥 남은 빵은 포장해왓다.


막 맛업고 그렇진 않지만, 막 맛잇고 그런곳도 아닌,,,,ㅎㅎ


그냥 장소빨? 카페정도로,,,,ㅎㅎ 내입맛엔 그랫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