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CJ 고메 치즈함박스테이크] 간단한 밥반찬 편리한 인스턴트, 고메 치즈함박스테이크를 먹어보았다.

요즘은 냉동식품이 참 잘나오는것같다.

안그래도 인스턴트를 좋아하는데,,

줄이려고 하지만,,

잘 나와서 가끔 사먹는다 ㅋ

 

씨제이에서 나온 고메 시리즈.

 

그중 치즈함박스테이크를 먹어보았다.

 

얼마에 구매했는지는 기억이 잘 안난다..

얼마전에 CJ에서 할인행사 했던것 같고, 

 

잘찾아보면 인터넷에서 기존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것 같다.

 

1봉지에 3인분이 들어 있고, 냉동 보관을 해야한다. 

3가지 치즈가 들어가 있다고 한다.

(고메,모짜렐라,크림치즈)

 

뒷면에는 조리방법과, 원재료명 및 함량등이 적혀있고,

특징? 같ㅇ느것도 나와있다.

조리방법과 TIP!

 

더 맛나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다.

 

당연히 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조리.

 

팩에서 꺼낸 함박스테키.

 

크기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닌듯 하다.

작은거 가틈...ㅋㅋ

그래도 두께는 꽤나 두꺼운것 같다.

 

가운데에는 하얀 치즈가 보인다.

 

맛있게 먹기 위해,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해동? 조리?를 했다.

 

그리고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구웠다.

 

아무래도 냉동된 제품이다 보니, 

바로 프라이팬에서 하면 태워먹을 수 있어서, 

전자레인지로 초벌을 하고, 

간단하게 겉만 살짝? 익히는 정도로 프라이팬을 사용한듯하다.

 

(골목식당 보닌까 실제 가게에서 파는 함박들도, 직화로 굽기도 하지만,

오븐같은곳에서 살짝 초벌을 하고, 팬에서 굽는것 같다.)

 

데미그라 소스도 

뜨거운물에 넣어서 따뜻하게 해주었다.

 

근데 별로 안따듯함...

끓는 물에 좀 오래 두어야 하는듯,,,

 

짠!

 

완성된 치즈함바그에 데미그라소스를 부어주었다.

 

나름 괜찮아 보임. ㅋ

 

오!

오!

오!

 

치즈도 가득 가득 많이 들어있다. 

 

 

 

고기도 맛잇고, 소스도 맛잇었고, 

안에들어있는 치즈도 굳굳!

 

딱 초딩입맛에 잘 맞는 맛이다 ㅋㅋ

 

육즙도 괜찮고, 치즈맛이 크림치즈도 들어있고 해서 

좀더 풍부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소스도 데워야 하고, 전자레인지에서 하고, 

또 프라이팬도 하고 해서 

간편식품 치고는 조금 귀찮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괜춘.

 

다음에도 사먹을 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