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윙잇 호떡앙꼬절편] 잼라이브에서 잼으로 구매한 호떡앙꼬절편.

작년?? 재작년? 부터 잼라이브를 시작해서, 

상금은 얼마 못받긴 했찌만,

잼있어서 꾸준히 하고 있다. ㅋㅋ

 

근데 요즘 잼으로도 특가? 처럼 수량을 정해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데, 

(경쟁률이 치열함..)

 

광클을 해서 15만잼인가?로 떡을 구매했다. 

 

떡이다 보니,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되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포장쓰,ㅋ

 

 

편지같은것도 함께.

 

뒷면에는 제품 정보 등이 적혀있다. 

총 9개가 들어있다. 

 

상자를 오픈하면, 

이렇게 비닐에 한번 더 쌓영있는 떡이 보인다. 

 

전자레인지에 해동해서 먹거나, 

프라이팬에 구워서 먹으면 된다고 한다.

 

 

처음에 먹었던거!

에어프라이에 돌려서 먹었다. 

 

180도로 5분? 정도 했는데, 

노릇하게 잘 익었다.

 

아 

 

떡모양도 꽃 모양이 찍혀져 있어서 

예쁜것 같다. 

 

 

맛은

좀 너무 뜨거웠다..ㅠㅠ

에어프라이어의 위력쓰...

 

근데 맛은 그냥 그랬다. 

너무 기대했나봄.ㅋㅋ

 

두번째는 그냥 

전자레인지에 해동만 해서 먹었다. 

 

차라리 이렇게 해동해서 먹는게 좀더 나은것 같다.

 

안에 호떡에 들어가 있는 그 설탕꿀? 같은건 많이 들어있다. 

그리고 견과류도 들어가 있고, 

 

 

  

근데 먼가 아쉬운 맛이다. 

 

약간 떡의 찰기도 조금 부족한듯 하고, 

앙꼬도 뭔가 부족한 맛이다. 

달긴 단데, 막 맛있는 그런 맛은 아니었다. ㅠ

아쉽아쉽...

 

떡을 좋아해서 

기대했었는데,,,ㅠㅠ

아무래도 냉동된 떡을 다시 가열해서 먹고 하다보니, 

맛이 좀 더 떨어진것 같기도 하고,,,

앙꼬도 단맛이 확 나는것도 아니고, 

암튼 아쉬운 맛이다. ㅠ

 

(이상한 필터씌여서 찍어벌임..)

 

암튼 전체적으로 아쉽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