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서울 노원구 태릉/공릉 꼼카페] 예쁜 떡디저트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꼼카페. ft.흑임자라떼

서울에 갔다가, 

친구가 맛있는 떡디저트를 파는 예쁜 카페를 발견햇다고 캐서, 

가보았다. 

 

 

공릉보단 태릉에서 더 가까움.

 

오옷!

이런곳에 이런 카페가!

 

고런 비주얼이다. 

 

이날 비가 왔는데, 

아늑아늑 따듯한 느낌.

 

 

전체적으로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공간들 소품이랑 인테리어도 이뻤다. 

 

메뉴골라서 주문!

<메뉴같은거 사진촬영은 좀 힘들어서,,ㅎㅎ>

 

전체적으로 떡디저트는 5~6,000원대의 가격이었고, 

음료도 아메리카노는 4,000원대

그외 음료는 5~6,000원 대였다. 

 

아메리타노와 흑임자크림 라떼를 주문하고, 

디저트로 호박설기? 무슨 그런 떡을 주문했다. 

 

친구가 티라미슈 무슨 떡이 맛있다고 했는데, 

일단 새로운거 먹어보기로!

 

 

 

주문후 나온 메뉴!

이뿌다!!!

 

인스타갬성 사진 한번 찍고 ! ㅋㅋ

 

이름은 잘 기억안나는데, 

무슨 크런치 호박설기? 암튼 그런느낌,,,ㅋ

 

위에 크림도 올라가있고, 

아랫쪽 노란떡은 호박설기!

 

위에 그 소보루빵 겉부분같은

바삭바삭 달콤한 부분같은 맛이었다.

 

맛있긴 했는데,

친구말론 티라미슈 고 떡이 더 맛잇다고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흑임자크림라떼/따듯한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느 그냥 무난무난~

깔끔한 맛!

 

 

흑임자크림라떼는 존맛탱이었다!

 

꼬소하고 달달하고 라떼맛까지~

완전 만남!!!

 

약간 그 투게더 흑임자아이스크림 맛이랑 비슷!

 

 

떡디저트도 맛있고, 

음료도 맛잇고,

분위기도 진짜 따듯하고 이뿌고,

암튼 좋앗다!

 

사장님 센스가 좋은것 같다!

하나하나 다 세심하게 배려하신 느낌!

 

담에 또 가고싶은!

예쁜카페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