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나주남평 김밥맛집_양우내김밥_묵은지김밥_정겨운맛

근처에 김밥집이 생겨서 다녀와보았다. 

전에 반찬가게 하시던분이 하시는 곳인데, 동네카페에서 맛있다고 해서 사먹으러 가보았다.

위치는 남평양우내안애1차 아파트 바로 맞은편 상가에 있다. 이마트 24건너편.

 

월요일은 정기휴무, 아침 7시에 오픈, 저녁 9시에 닫는다. 아직 오픈하신지 얼마 안되어서, 홀은 정리가 덜된듯 했다. 그리고 요즘 시국도 시국인지라, 테이크아웃으로~

 

메뉴와 가격. 대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인것 같다. 요즘 김밥들도 가겨이 4,000 정도 하던데, 이정도면 아주 저렴한듯

김밥과 라면, 어묵, 계란 딱 이렇게 판매하시고, 기본적인 반찬들도 몇가지 판매하신다.

 

테이크아웃 해온 김밥. 이렇케 잇으닌까 먼가 꼬마김밥느낌...그치만 양도 꽤 많다.

아 나는 치즈빼고 김밥 다 주문했다. 양우김바(일반김밥), 고추김밥, 묵은지김밥, 참치김밥.

 

양우/치즈/묵은지/고추이다.

 

찰떡궁합 라면을 끓여서 함께 호로록~ 사진에는 묵은지 김밥이다. 묵은지 김밥과 잘어울렸다.

개인적으로는 묵은지가 좀더 들어가면 좋을것 같다. 약간 잎부분은 묵은지 맛이 덜 나서 아쉬웠다.

 

전체적으로 김밥의 맛이 막 요즘 판매하는것처럼 간이 강하거나, 특색있것나 하는 그런 맛은 아니고, 그냥 슴슴하게 자꾸 땡기는 그런맛이다. 고추김밥은 그냥 일반 김밥에 고추만 들어갔고, 참치도 막 참치의 양이 많지 않다. 집에서 싸먹는 그런맛인데 또 생각나는 맛이다. 그래서 라면과도 더 잘어울렸던것 같다. 

 

막 엄청나게 맛있는 김밥은 아니지만 정겨운김밥? 그런 맛이다.

 

내가 먹었던 날은 밥자체가 좀 질어서 간이 제대로 안되고, 김밥에 밥도 좀 많이 들어간거 같기도 한데, 밥자체만 좀더 김밥밥같은 고슬고슬한 느낌으로 된다면 좀더 맛잇을것 같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