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제주여행, 제주가볼만한 곳 월정리 해변] 제주도 푸른바다~ 에메랄드 빛 월정리해변

오늘 알려드릴 제가 직접 4월에 다녀온 제주 가볼만한 곳은, 월정리 해변입니다.

앞쪽에 카페도 많고 가볼만한 곳이 참 많았지만, 저희는 시간관계상 해변에서만 살짝쿵 놀다가 돌아갔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떤 해변, 월정리 해변의 위치는 여기입니다.(지도참조)

 

이곳을 들어오는 길부터 해서 차들도 많고, 해안가도로라 그런지 해변을 감성하면서 가는 차량들도 잇어서 약간 차량이 천천히 다녔습니다.

 

 

와! 진짜 외쿸느낌이 물씬 나는 월정리 해변입니다.

하늘도 이쁘고 바다색도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4월이라서 막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냥 발정도 담그고, 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저도 발만 살짝 담갔는데 짱 시원했습니다.

 

막 돌틈 사이에서 조그만 게도 잡으시는 분도 있고, 군소? 그 삼시세끼 어촌편에 나온 그런것도 잡으시는 분도 있고, 그런데 어떤아저씨께서 돌틈사이에서 문어를 잡으셔가지고!!! 주위에서 다들 막 대박!! 이랬습니다.

 

거기에 필을 받으시 함께가신분도 잡겟다며 막 팔걷어부치고 바지도 올리고 한참을 바닷속과 돌틈을 보았지만 결국엔 문어는 잡지 못햇다는....ㅋㅋㅋ

 

 

근데 진짜 바다색이랑 너무 아릅다웠습니다.

외쿡을 안가도 될정도!!! 그래도 외쿸은 다른 경치와 맛과 멋이 잇으니ㅎㅎ 그래도 진짜 하늘이랑도 완전 짱짱예뻤습니다.

 

결국 저랑 하께 가신분도 요렇게 귀여운 자그마한 게 한마리를 잡으셨습니다.

이렇게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몇방 찰칵찰칵 찍고 다시 잘 살려주었습니다.ㅋㅋ

 

사진이 이렇게 조금밖에 없는 이유는....풍경이 너무 좋아서 그만 셀카랑 인물사진을 찍어보겠따고 설치면서...거즘 셀카이기때문에 여러분의 안구보호를 위해서 사진은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정도만 올리는걸로,,, 아무튼 여름에 가면 더 막 물놀이도 하면서 시원한 바다를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은 제주 월정리 해변입니다.

 

앞쪽에 이쁜 카페도 많으니 살짝 놀고 카페가서 쉬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근데 사람이 많아서,,좀 대기를 해야하는...

 

제주도 예쁜바다 월정리 해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