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충장로 저렴한 부찌. 백철판] 점심으로 저렴하게 백철판에서 부대찌개를 먹었다.

지난번 0410 이벤트 하고나서,
오랜만에 방문하는

백종원 아저씨의
백철판!

간단하고 저렴하게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다.

 

[위침참조]

 

외관이랑은 저번에 포스팅때
자세하게 했으니.



오늘은 걍 바로 부대찌개 ㄱㄱ

 

 

일단 그래도
메뉴판은 한번 보고,

점심특선으로 태양볶음밥을 먹을까
부대찌개를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국물있는게 땡겨서 부대찌개로 결정했다.

가격은 둘다 저렴저렴!

부때지개는 2인이상 주문이 되고,
우리는 라면사리 하나를 추가했다.


 

 


와 막 일케
이제 떡볶이도 판다.
철판에서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음식을 판매할 기세.
ㄷㄷㄷ
ㅋㅋㅋ


 

 

역시나 백철판은
뚜껑덮고
타이머 맞추고
기다리믄

일케 보글보글 끓는 
부대찌개가 뙇!

아 마싯겟다.

원래 부대찌개 좋아하는데 ㅎㅎ
파도 많이 들어잇고~
갠적으로 야채를 좋아라 해서 ㅎㅎ


 

 

다 익으면 일케
슥슥 젓다가
한국자씩 푸고
난 세국자씩 퍼가지고
먹으면 된다.


 

 

쫜~
먼저 라면부터 후루룩촵촵 먹고
햄이랑 파랑 해서
밥이랑도 먹고~

부대찌개가 원래 그래도 6,000원에 먹긴 힘든데
백철판에서 부대찌개는 저렴하게 
단돈 6,000원! 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다.

ㅎㅎ

나름 가격대비 햄도 많이 들어 있고
맛도 좋고!
부대찌갠 뭐 맛없을 수가 없으니 
ㅋㅋㅋ

맛잇고 저렴하게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잇는
백주부! 백철판 부대찌개~

담엔 태양볶음밥도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