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충장로 수제버거 맛집 뉴욕브레드 신메뉴] 광주 수제버거 맛집 뉴욕브레드에서 신메뉴 킹슈림프피자, 뉴번자이언트버거, 치즈버거, 갈릭버거, 비프크림파스타를 먹고왔다.

충장로에 위치한 뉴욕브레드!

몇번 갔는데 얼마전에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아는분들과 함께 또 갔습니다.



이날 갔던날이 충장축제를 시작하는 날이라서 

사람들도 많고 바깥도 시끄럽고 ㅎㅎ

축제의 장 ㅋㅋ


위치가 딱 그 축제거리변이라서 ㅎㅎ

축제현장에서 즐기는~


이날 꽤 여럿이서 가서 메뉴도 꽤 많이 시켰습니다.


꼭 먹어야 하는 뉴욕자이언트버거,

신메뉴인 킹슈림프 피자,

치즈버거,

갈릭버거,

비프크림파스타

이렇게 많이 켰습니다. ㅎㅎ



[뉴욕자이언트버거] 27,500원



예전에는 안쓰러트리고 하나로 탑처럼 쭉욱쌓아져서 나왔는데

꽤 잘 무너졋는디 이제 첨부터 일케 무너트려져서 나옵니다.


가을이라 그런지 일케 예전에 보지 못햇던 새우도 함게 들어가 있습니다.

치즈, 패티, 고구마, 버섯, 토마토, 스테이크, 베이컨, 등등등

엄청나게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안녕?새우

저는 알러지가 잇어서 새우는 패스~


ㅈ기 어묵같아 보이는게 새송이버섯입니다.

ㅋㅋ다들 어묵인줄 ㅋㅋㅋ



한번에 잘라놓고 먹고픈것들을 합쳐서 먹으면 됩니다. ㅎ



짠!

여기서 잠깐 메뉴 확인하기.

한번에 다 담기지도 않,,,,




[갈릭버거] 8,500원



사실 이게 갈릭버건지, 치즈버건지 확실친 않지만, ㅋ

두개가 너무 비슷하게 생김...


암튼 포테토칩도 함께 나옵니다. 



[치즈버거] 8,900원



요건 치즈버거입니다.

갈릭버거랑진짜 비슷하게 생김 ㅋ

감자튀김도 똑같이 나옵니다.

그 패스트푸드점의 길다란 감자튀김이 아니라 

포테토칩같은 ㅎㅎ 양은 더 적은것 같지만 맛잇었습니다.


치즈버거가 치즈가 4가지인가? 암튼 맛이다른 치즈들이 들어가서

치즈같은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듯합니다.




도톰합니다~

안쪽은 잘 안보여서, 



이렇게 단면을~ ㅎㅎ

빨리머고싶어서 흔들린...


맛은 치즈버거보단 갈릭버거가 더 맛있었습니다.


막 마늘이 많이 들어간 느낌은 아니었고,

소스가 갈릭소스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치즈버거는 그냥 일반적인 치즈가 좀 넉넉하게 들어간 치즈버거 맛!


[킹쉬림프 피자] 15,800원



익히 알고있던 동그란 모양의 피자가 아니라

네모난 모양입니다.

가운데에 킹쉬림프가 한마리 올라가있고, 

그외 조각마다 쉬림프들이 하나씩 올라가 있습니다.



또 안녕? ㅋㅋ

역시나 전 새우 알러지 때문에 조각마다 올라가 있는 새우도 빼고 먹었습니다.

심한건 아니라서 그냥 새우만 안먹으면 됩니다. ㅋ



새우 떼어내느라 너덜너덜 지저분해진 피자 ㅋㅋ


요 피자!

살짝매콤합니다.

뭐 베이컨도 올라가있고 한데 맛은 그냥 소소.



[비프 크림파스타] 14,800원



마지막 메뉴, 비프크림파스타~

멸도 여러가지색이고

고기도들어있고, 버섯도 들어있고 

브로콜리랑 야채들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크림이 많이 진하진 않는데 짭잘하니~ 맛있었습니다.

저는 이날 먹었던것중에 가장 맛있었던듯 ㅎㅎ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막 나중에 소스만 떠서 스프처럼기도 ㅎㅎ

엄청 진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크림소스는 맛이없기도 힘들고, 

안그래도 제가 느끼하고 요런스트의 음식을 좋아해서 ㅎㅎ

고기들도 연하고 맛있었습니다.


총 80,000원이 조금 넘게 나왔습니다.

메뉴가 변경되면서 메뉴판도 변경되었지만 크게 바뀐건 없는것 같습니다.

근데 메뉴판은 예전버전이 더 예쁜듯 ㅎㅎ


자세한 사항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

메뉴및 자세한 정보.

http://graydaily.tistory.com/11


두번째 방문/아보카도버거, 마리게리따 피자 등등

http://graydaily.tistory.com/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