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광주 동명동 세련있는 예쁜 카페] 베라장 카페에 다녀왔다.[메뉴판정보 및 리뷰]

오늘은 동명동 카페거리 
노른자에 위치한
베라장 캎훼!

 

 

 

이곳에 위치해있다.

그, 플로리다 카페 바로 맞은편쪽에 위치해있다.

 

 

 

오!
느낌잇는 병모양에 
베라장베라장이 쓰여있다.

깔끔!세련!

아 들가는 입구도 완전 커가지고
문열고 들어가기 민망할 정도다..ㅋㅋㅋㅋ

 

 

 

 

베라장 메뉴들.
티, 맥주, 커피, 밀크티, 쉐이크, 에이드드으드으등
메뉴종류도 여러가지이다.

뭐 시켯는지 기억잘안나고,
나는 어싸~ㅁ밀크티를 시켯다.

단맛이 거의 없다고 
괜찮으냐고 물어보니.

당당히!
네! 주세요~ 라고 했다.
ㅋㅋㅋ
시크해보이게!
한탱시도 안시크.


 

 

조기 조롷게 주문하는 곳과 음료를 제조하는 곳이 오픈되어이 있어서
만드시는것도 다 볼 수 있다.


 

 

 


막 테이블이랑 의자랑 
사이즈가 남다름.
겁나크다.

안기가 촐큼 부담스러운 사이즈 ㅋㅋ
그래도 뭐
앉을사람은 다 앉고 ㅋㅋ
나도 앉고 ㅋㅋㅋ

테이블마다 노란 장미? 같은 꽃이 한송이씩!
알흠답다.ㅋㅋㅋ


 

 

ㅋㅋㅋ요 의자는 키 한 180정도 되는 분들만 앉아야 할듯
ㅋㅋㅋㅋㅋ
나같은 호빗은...ㅠ

암턴 테이블도 길고!
의자도 길다.

 

 

보니 메뉴가 얼추 기억남.
두개는 아아
한개는 카페모카
한개는 내가시킨 밀크티

 

카페모카 위에는 슬라이스로 잘려진 초콜렛도 올라가있다.


 

 

짜장!
요기도 일케 파베~생춰컬릿을 함께 주신다.
꼬지에 꽂아서 ㅎㅎ


 

 

베라장
느낌잇는 컵홀더!

초콜릿도마싯!!
밀크티도 마싯!!
단것도 맛싯기 한데
원래 밀크티를 좀 좋아해서 
나름 괜춘했다.

양도 꽤 되구~




 

 

 

 







 

 

 

 


 

 

 

얼음이 너무나 많앗....ㅠ
첨에 괜찮았는데 
먹다보니 맛이 밍밍해지기 시작해서 ㅠ
얼음을 하나하나 빼다보니
저렇게나 많이 들어 있다니...
ㄷㄷㄷ

첨부터 얼음 좀만 넣어달라고 할껄 하는 아쉬움.

얼음빼고!
다시 맛나게 먹었지만
양은 확 줄었다는 슬픈 전설이....


ㅋㅋㅋ

암턴
분위기 좋은 세련있는
동명동 베라장 카페!
밤에 가면 먼가 더 느낌좋을것 같다
벽이 거의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