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동명동 베트남음식 맛집 밧짱!]동리단길 맛집3대장! 밧짱에서 드디어 먹었다.

드디어 가보았다.

밧짱!!!!


맨날 가야지 하는데 웨이팅이 넘나 길어가지고 맨날 못갔는데, 

평일 점심때, 가서 드디어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가 있었다. 


동리단길 맛집 3대장! 

베트남 음식 맛집 밧짱!


위치.


지난번 갔던 새벽달 바로 맞은편에 있다. 

찾기 쉬움,  노란 건물에다가 진짜 걍 딱 봐도 베트남음식점 처럼 생겨가지고 ㅋㅋ


외관은 일케 진짜 이곳이 베트남으로 착각 하게끄름 생겼다. 



예전에는 브레이크타임도 있었는데, 이제 사라짐.

No Break Time!



1층은 테이블이 한 두개? 세개정도 있고, 

조리하는 곳과 계산하는 곳이 있다.



ㄷ ㄷ 대기자 명단표.

전에 여기에다가 이름을 적고 기다리다 지쳐서 그냥 다른곳 가서 먹고 했었는데, 

오늘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2층 으로 ㄱ ㄱ



올라 가는길에 보이는 원산지 표시판.



내부도 베트남 느낌 물씬나게 인테리어 되어있다.



[메뉴판]



한국말 버전, 

베트남어, 한국어, 설명등이 잘 적어져 있다. 



베트남어 버전도 있다. 



요런 신메뉴도 있다. 

소주 이벤트도 진행중이고 ㅎ



우리는 4명이서 가서 하나씩 주문해서 함께 나눠먹기로했다.

퍼보(쌀국수), 분짜(숯불고기랑 면을 소스에 찍어먹는거), 껌찌엔(해산물볶음밥), 껌스언(숯불돼지갈비덮밥)을 주문했다.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인테리어 구경, 

베트남 느낌의 포스터도 붙어 있고, 



아까 올라오면서 봤던 등도 일케 베트남 느낌 물씬!ㅎㅎ



쌀국수 찍어먹는 소스도 일케 베트남느낌 물씬 나는 ㅎㅎ



짜잔! 먼저 나온 음식 3가지. 

껌쓰언, 퍼보, 분짜! 먹음직 스러워 보임 ㅎㅎ



퍼보



고수도 하나 올라가 있었지만 함께가신분들이 그닥 안좋아해서 고수는 바로 빠짐. ㅋ

나도 그렇게 즐기는 타입은 아니라 ㅎㅎ


국물도 시원하고 일반적인 쌀국수집보단 좀 더 베트남 향이 많이나는 쌀국수였다. 



일케 고기랑 면이랑 해서 소스도 촤르르륵 뿌려서 ㅎㅎ

고기도 연하고 괜찮았다.



분짜!



요즘 들어 짱 먹고싶었던 메뉴!!!

야채랑 고기랑 쌀국수면이랑 해서 소스에 찍어 먹는~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

약간 짭짤한 느낌의 그런 소스.



이렇게 야채, 고기, 면 해서 소스 살짝 찍어서 먹으면 꿀맛이다.

약간 좀 따뜻해진 요즘같은 날씨에 먹기 따 좋은 느낌이다.

입맛도 돋아주고, 고기랑 야채가 있어서 쌈같기고 하고 낯선듯 하면서 낯설지 않은 느낌의 맛!

맛있다. ㅎㅎ


껌쓰언



요건 베트남식 숯불갈비 덮밥이다.

나오자 마자 맛있는 냄새 폴폴~

짭짤하고 달콤한 향이 입맛을 돋구었다. 


계란도 써니싸이드로 이뿌게~ ㅎ



고기도 꽤나 푸짐하다 

두덩이에 뼈다귀 같은거? 암튼 뼈대고기도 하나 있고, 



밥이랑 고기랑 야채랑 해서~

먹어도 꿀맛!!



껌찌엔



요건 해산물 볶음밥.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고, 새우도 들어있다.

밥도 간도 잘되어 있어서 맛있었다.


먹은거 영수증~

네명이서 40,000원,  가격은 그냥 저냥 적당한 수준이다.

양이 조금 적은듯 하지만ㅎㅎ 그렇다고 엄청 적은느낌도 아니고, 맛도 있어서 괜찮았다.

그리고 같이 간분한테 들었는데 베트남에서 온 현지인도 여기 맛있다고 인정했다며,,ㅋ

현지인이 인정한 맛집!!!


근처에 있던 안교가 없어서져서, 더 장사가 잘될거 같다. ㅋ

아무튼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인테리어도 괜찮아서 좋았다.

너무 오래 기다리지만 않는다면 ㅎㅎ

동리단길 베트남음식 맛집 밧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