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동명동 예쁜 홍차 카페 맛집] 동리단길 홍차카페 티앗을 다녀왔다.

날이 따땃해지고 있다.

점심을 먹고, 땡땡이 치고 싶은 날씨,,ㅋㅋㅋ

점심도 좀 일찍 먹고, 차 한잔도 하고 싶고, 캐서,

동명동에 분위기 좋고 맛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티앗



티 스튜디오~ ㅎ

약간은 구석골목쪽에 있었다. 


위치


예쁜 골목골목 같은곳을 지나가면 있다. ㅋ



근처에 막 신식 느낌의 카페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요렇게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가 있어서 좋앗다.

동명동이 요런 카페가 많을것 같은데 은근없다. ㅋ


약간 삼청동 느낌이었다. 



오 특이한게 비트코인 결제가 된다. ㅋ


오픈시간은 오전10시, 마감시간은 오후 10시.



홍차전문 카페인데 일케 스콘이나 간단한 디저트빵? 같은것도 만드는듯 하다.

 



한쪽에 이렇게 선물용으로 판매가능한 홍차랑 MD같은것도 있다.



내부는 이렇게 또 외부랑 다르게 고풍스러운 느낌의 기둥들로 장식되어있다. 

고풍고급~ ㅋ



메뉴판을 가져다 주신다. ㅋ

차종류도 있고, 


라떼류, 홍차 파르페, 생과일 음료 들도 있고, 



홍차를 이용한 음료와 홍차가 들어간 라떼도 있다.



일케 허브차 종류도 있다. 

그리고 5,500원을 추가하면 2인세트로 준비해준다고 한다 ㅎㅎ

아무래도 개인카페이다 보니 1인 1음료 부탁 메시지도 있다. 



그리고 일케 커피음료도 있다. 



그리고 나온 메뉴들과 우엉칩's 

인원수 별로 하나씩 주셨다. ㅋ



우엉칩에 적힌 메시지.

피부노화방지와 아이들 성정에 좋다고 한다.



나무 같아 보이지만 바삭하면서 살짝 단맛도 나고, 씁쓸한 맛도 잇긴 하지만

그래도 단맛이 더 강하고 맛있었다. 



블랙스윙.



이건 내가 주문함 블랙스윙!

이름부터 생소하고 신기한 느낌이다.

처음 먹어보는 메뉴라 기대기대!



일케 홍차아이스크림도 들어가 있다. 


맛은 안달고 홍차맛도 진하게 나면서 좋았다. 

아이스크림도 들어가 있고, 먼가 좀 슬러쉬 느낌같긴 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홍차음료!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른들도 좋아하실듯!



홍차라떼



같이 갔던 분이 주문한 홍차라떼.


맛은 안봤지만 맛이 좋았다고 ㅎㅎ 홍차 맛이 잘 나서 좋다고 했다.




얼그레이



요건 얼그레이.

홍차들이 다 전문적인 느낌이라서 향도 좋고 맛도 좋았던것 같다.

이거 역시 맛은 안보았지만 ㅋ 같이 간분들 모두 만족!


나도 만족스러웠다. 홍차를 원래 좋아하기도 하고, 

분위기도 한옥느낌의 카페에 맛도 좋고 해서 또 가고 싶었다. ㅋ


가서 다른 홍차음료들도 먹어보고 싶은 ㅋ

다음에 또 가서 다른 음료들도 먹어봐야겟다.


아 평일 낮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다. ㅋ 동리단길 핫플인듯,,ㅋ

아마 주말에 가면 자리가 없을수도,,

아 그리고 2층도 있는데, 2층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장소이다. 

2층도 분위기가 좋은듯 ㅎㅎ 암튼 추천하는 동명동 예쁜 카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