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먹는 블루베리 딸기 바나나 스무디] 블루베리 딸기 바나나 스무디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마싯어!!!

...

ㄱ ㅏ ㄲ ㅡㅁ

스묻이를 만든ㄷ ㅏ.

 

;;

 

 

ㅋㅋㅋ

 

딸기철일때 쟁여둔 냉동딸기와

냉동블루 베리,

그리고 사시사철 먹을 수 있는

바나나를 가지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블딸바스무디!

 

 

과일을 겁나게 좋아해서,

그냥 생과일 먹는것도 좋지만,

 

약간 좀 맛이 안나거나, 철이 아니어서

넘나 비싼 과일들은 냉동으로 사서

스무딘지 쥬슨지 암튼

그냥 막 다 넣어서 갈아 먹는걸 좋아한다.

 

캐서,

 

오늘은

내맘대로 집에서 만드는 블딸바스무디!

사실 딸바스무디를 주로 해먹지만, 냉동블루베리를 처치해야하기에

 

 

 

 

 

먼저 재료는

이러한것들이 필요하다.

블렌더나 믹서기나 암거나 있음 될듯,

 

겁나게 오래된 블렌더라서 꼬질꼬질.

 

 

 

들어가는 재료는 이게다다.

 

 

 

마트에서 싸게팔때

내가 직접 하나하나 다듬어서 얼린 딸기와,

걍 냉동딸기가 편할듯.

 

 

그래도 막 철 지날쯤에

잼용 딸기라던지 그런거 몇박스씩해서

싸게 팔때 구입해서

다듬어서 얼리면 더싸게 먹히고 좋은것 같다.

 

 

 

언제사둔지 모르는 냉동블루베리

냉동과일들이 요즘 잘 나와있어서 ㅎㅎ

요런 냉동블루베리 하나쯤은 집에 다 잇는걸로..?ㅋㅋ

 

암턴 뭐 어디 신문같은거 보니

과일도 얼리면 무슨 영양소? 그런게 더 올라가는것도 잇다고 봣다.

내가 본건 아니고, 귀동냔으로 얻어들음 ㅋㅋ

 

 

 

우유진짜 약간,

우유는 집에 어무니가 요거트 해드신닫고 사놓는 우유들.

그냥 싼겈ㅋ암거나 넣으면 된다.

 

 

 

 

 

스무디같은 느낌과 달콤달콤하게 만들어 주는 바나나 까지

바나나는 마트에서 싸게싸게 많이들 파닌까,

암턴 재료도 초간단!!

 

간단간단하면서

건강건강하게 먹을 수 잇는

홈메이드 스무디이다.

 

 

 

이제부터 만드는 방법!

 

 

 

 

먼저,

얼린 딸기를 쇠숟갈로 막 퍼서,

적당량을 블렌더 통에 넣어주고,

 

양은 온전히 개인의 취향에 맞게.

좋아하면 많이!!

안좋아하면 조금!!

 

숟갈로 파느라 힘들.

담부턴 딸기는 1인분용으로 비닐에 따로 얼리던가

스무디 해먹기 한 삼십분이나 십오분전에

빼놓아서 약간 해동을 시켜주는것도 좋은것 같다.

넘나 힘들. ㅠ

 

 

 

 

 

그리고 그위에 냉동블베를 올리고,

 

얼음따윈 필요음슴,

블베자체가 얼음 ㅠㅋㅋ

 

블루베리느 껍질이 잇기때문에 ㅠ

갈려도 약간 걸리는 맛이 있다.

그러닌 그런거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은

조금만 넣는걸 춪현.


 

 

 

 

그리고 마지막으로 브어내나를

걍 손으로 툭툭 잘라서 넣고,

 

 

 

 

마지막으로 우유 정말 조금

약간 이게 잘 섞이겠다 싶을 정도?

 

양을 도저히 모르겟으면 걍

진짜 조금씩 넣으면서 부족하면

조금 더 넣고,

이런방법으로 하면된다.

 

우유가 많이 들어가면 좀더 부드러운 느낌의 스무디가 완성된다.

이것도 취향에 따라서 ㅎ

 

 

과일 넣은 것도 나름 체계적으로,

더 부드러운 순으로 넣었다.

 

블렌더가 조금 덜 힘들게 갈 수 있도록!

블렌더야 잘 갈아야해!

 

 

 

 

암튼, 캐서

다 넣고

그냥

 

슈우우우우우우ㅜ우우우우우우우ㅜ우우웅

갈아주면 끝이다.

 

 

 

 

완성된 블딸바 스무디!!

 

원래는 그냥 블렌더 통채로

쭙쭙 퍼먹하지만,

 

블로그에 올리려고

(관심받고싶은 관심종자인 나는,)

 

이렇게 예쁜컵(맥도날드에서 세트먹고 천원주고 산컵)

에 담아주어서 사진을 찍었다.

 

 

조기 까맣게 보이는 저것들이

블루베리 껍질이다.

마시고 잘못하면

영구같이 되닌까 조심.

 

 

 

 

 

 

 

 

더 관심을 받고 싶은 나는.

이렇게 잇는거 없는 거 총 동원해서

인스타용으로도 찍고,

(feat.스벅빨대)

 

 

언제먹지?

 

 

아무튼 집에서 만드는 건강스무디!

사실 밖에서도 과일관련음료들을 사먹는데,

넘나 시럽맛이어서,,,,

진짜 어쩔땐 그냥 쌩 시럽맛...

그런거 좀 나는 불호인지라.

가격도 과일이라고 가격대로 받아먹고,,,,

 

요렇게 가끔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적당히 달콤하고, 건강하고, 새콤하고

암튼 내입에 딱 맞는 스무디라서 너무 좋다.

 

바나나나 과일 단맛으로

단맛이 좀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은,

설탕이나 꿀을 첨가해서 만들면 된다.

설탕보단 꿀을 춫현

 

집에서 만드는 블루베리딸기바나나 스무디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