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나주 생활의달인 출연자 돈가스 맛집] 나주혁신도시에 있는 생활에 달인에 나온 출연자가 운영하는 돈까스 맛집에 다녀왔다.

나주혁신도시에 갓다가,

뭘 먹을까 알아보다가

 

최근 카페에 올라온, 

생활의 달인에 나온 출연자가 운영하는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카페에서 평도 다 괜춘해서 ㅋㅋ

 

위치.

 

최근에 옮겨서 위치가 안떠서 따로 첨부했다. 

 

근처에 호수공원도 잇고, 빛가람 전망대도 잇어서, 

산책같은거 하고 나서, 

먹으러 오면 좋은듯! ㅎㅎ 

 

아님 먹고나서 산책하러 고고!

 

2층에 위치해있다. 

 

생활의 달인마크!

 

ㅋㅋ미리알아야 할것 같아서 ㅎㅎ

 

난 첨에 돈가스달인인줄 알았는데, 

근면 성실 달인? 으로 출연한 분이

음식점을 운영하시는 거였다. ㅎㅎ

 

그치만 머 맛이 있음 되닌까,ㅋㅋ

 

솔직히 나온곳도 가본적 있는데, 

개인적으로 입에 안맞았다 ㅎㅎ

(개인차가 있을수 있으니)

 

 

 

내부는 이르케 생겼다. 

 

테이블과 좌식.

 

그리고 메뉴는 벽에 붙어있다. 

 

샤브샤브 코스와, 돈까스 5가지.

 

돈까스 먹으러 간거라 ㅎㅎ

생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다.

 

 

어린이를 위한 놀이방도 있다.

 

먼저 나온 밑반찬.

 

평일 저녁시간 6시 반쯤 갔는데, 

점점 사람이 들어오더니 꽉찻다. 

 

그래도 주문은 3번째? 테이블 정도로 했다. 

근데 보닌까 포장메뉴로도 주문해 가는듯,

 

 

먼저나온, 

치즈돈까스.

 

치즈가 안에 들어가 있는게 아니라,

위에 올라가 있다. 

 

튀긴 후 오븐에 굽는 방식이라서

요런 느낌인듯, 

 

구성은 밥, 돈가스, 샐러드, 새우튀김. 장국이다.

 

치즈도 꽤 올라가있고, 

 튀긴 후 구워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느낌?

 

개인적으로는 소스간이 조금 쎈느낌이었지만,

맛있었다. 

 

소스도 달달짭짤하니 맛나고, 

돈까스 자제가 느기하지 않아서 맛있었다. 

 

 

이건 생 돈까스

 

구성은 똑같다.

 

 

역시 담백하니 맛있엇다. 

 

생돈까스는 사이즈가 더 크다.

 

치즈가 없으니 확실히 더 담백한 느낌.

 

 

 

 

전체적으로 맛있엇다 

돈까스만 먹어봤지만, 

돈까스는 만족!

 

다만 사람이 많아서인지..

주문하고 한 40분 기다렸던거,,,가 아쉽긴 햇다. ㅎㅎ

 

그래도 조만간 또 돈까스 좋아하는 조카 데리고 가려고 한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튀긴후 오븐에 구운 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