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광주 상무지구 중국음식맛집] 양많은 중국음식 맛집 개화를 다녀왔다.

상무지구에 있는, 

짜장,짬뽕,탕수육 맛집!을 다녀왔다.

 

아는사람의 추천으로 간곳.

개화라는 곳이다.

 

주말 낮에 갔는데, 

사람이 꽤 있었다. 

 

하지만 홀자체가 넓어서 기다림이나 이런건 없었고,

매장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편했다.

 

위치.

 

 

 

메뉴판.

 

세트메뉴도 있고, 

면류, 특미식사, 밥류, 요리류 등이 있다.

 

가기전 아는사람이

여기 양도 많다고 캐서,

 

세트메뉴 1에, 

잡채밥을 하나 추가했다.

 

 

 

먼저 세팅된 밑반찬.

 

단무지는 네모길쭉 단무지.(개인적으로 반달이 좋은데..)

 

양파와 김치, 춘장, 짜사이 같은거가 나온다.

 

 

짠!

 

다 나온 메뉴~

 

양이 어마어마 하다. ㅋ

 

 

탕수육은 소? 정도 되는 사이즈 인듯.

 

부먹으로 나온다. 

(미리 말하면 소스 따로 주시는듯)

 

고기도 꽤 두툼하고, 

바삭하고, 소스도 달짝지근하니

맛있었다. 

 

 

 

짜장면!

자장면!

 

양이 진짜 대박많다.

 

진짜 배텀짐...ㅋㅋ

맛도 좋았다. 

 

탕수육과 짜장은 정말..

너무 맛있음.

 

잡채밥도 살짝 매콤하니~

메뉴선택이 성공적!

 

진짜 양도 많고, 맛도 좋았다. 

 

막 오우~! jmt 까지는 아니어도, 

누구 데리고 가서 먹으면

맛없다는 소리는 안할듯.

 

그리고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내돈내산.ㅋ

 

잘하는 동네 중국집정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