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나주혁신도시 인사동명물 북촌손만두] 나주에서 맛본 인사동의 맛!

나주혁신도시 돌아댕기다가.

북촌손만두가 보여서 

먹으러 갔다. 

 

인사동 명물!!

나주 스벅에서 쭉 내려오다

오른쪽으로 돌면 보임.

 

 

메뉴판.

 

만두도 많고, 

다른 면종류나 식사메뉴도 있다. 

 

간단하게 허기를 달래고자 먹는거기때문에,

도톰만두와 북촌국시만 주문했다. 

 

비빔먹을까 엄청나게 고민을 했지만, 

매장에서 나는 시원한 멸치육수냄새에 끌림.

 

조금 있다가 나온 메뉴!

 

국시와 도톰만두.

 

 

 

 

 

도톰만두는 김치3개, 고기 3개이다. 

 

피가 요즘 스타일처럼 막 얇진않고

(이름이 도톰만두)

 

얇은거 찾으면 굴리만두 이런것도 있었다. 

 

암튼 고기만두 맛은 깔끔하고 맛있었다. 

 

 

김치만두 사진 흔들림..ㅋ

 

김치도 맛잇긴 한데, 

약간 김치 만두는 아주 살짝 매콤?

개인적으로 김치보다는 고기가 맛있었던거 같다. 

 

 

북촌국시.

 

김가루도 뿌려져 잇고, 

계란지단? 유부? 같은것도 함께들어가 있다.

 

맛있음!!

 

국물이 찐이다. 

 

시원하고 맛있다.

 

멸치비린내 이런거 없고, 

깊은듯 가벼운듯 깔끔한 맛이다. 

 

개인적으로 담양국수골목에서 먹었던 스타일보단.

이런 깔끔한 스타일이 더 좋다.

 

김치에 싸서 야무지개!! ㅋㅋ

 

국시도 맛있었다. 

 

비빔과 상당히 고민을 했지만, 

잘한 선택인듯 ㅎㅎ

 

다음번에도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지

 

애매한 시간에 간단하게 때우거나, 

간식으로 때우기 좋은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