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나주 남평 강변 가마솥국밥] 반찬이 맛있었던 강변 가마솥국밥.

나주 남평에 위치한, 

강변 가마솥 국밥을 다녀왔다.

 

위치는 정확하진 않지만, 이정도쯤? 됐던거 같음.

 

바로 옆엔 3층짜리 카페?

유딜라이트가 있는데, 

남평에서 나름 핫한 카페인듯 하다. ㅎㅎ

 

강변뷰~

 

 

새건물이라서 그런지, 내부는 깔끔했다. 

 

메뉴판~

 

대패삼겹살도 있고, 

국밥과 불고기 비빔밥을 판매한다. 

 

간단하게 저녁을 먹으러 가서, 

국밥과 불고기 비빔밥, 빈대떡을 주문했다. 

 

 

밑반찬~

 

겉절이 김치와 상추겉절이.

나물, 석박지 등이 나온다. 

 

김치랑 겉절이가 맛있었다. 

 

상추는 직접 시골에서 뜯어오신 상추로 

담으신거다고~

빈대떡은 손바닥 만한 사이즈로, 

2장이 나왔다.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잇었다 

 

불고기 비빔밥~

 

약간 불고기로 비벼먹는 그런 비빔밥을 생각했는데, 

고추장 양념이 따로 나오고, 

 

고기고명이 불고기인

그냥 일반 비빔밥과 비슷한 느낌이다.

 

 

밥넣고 슥슥 비벼서~

 

작은 된장국이 함게 나온다. 

 

비빔밥은 소소~

 

모둠국밥~

 

양념장이 함께 나온다. 

 

한숟가락 떠먹어봤는데, 

초딩입맛이인 나에게는 그닥 ㅎㅎ

 

하지만 주문자는 잘 먹었다ㅋㅋ

 

약간 국밥좋아하고, 내장류 좋아하고 하는 분들은

맛나게 잘 먹을것 같다. 

 

개인적으로 반찬이 아주 맛있었고, 

메뉴들은 깔끔하게 적당한 평균정도의 맛?

 

그리고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셨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