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동명동 쌀국수 맛집]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동명동 쌀국수 안교!

안교가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 가서 먹었던 포스팅이다.

5월 정도.

빨리 오래된 포스팅, 밀린 포스팅을 끝내서 새로운 포스팅을 하고싶다.

하하

 

뭘 먹을까 또 
맨날 하는 고민을 하다가

같이 가신분께서 면류가 먹고싶다고

캐서

폭풍검색을 해서

쌀국수집 검색!
생긴지 얼마 안된 
뜨끈뜨끈한 새로운 식당

동명동 안교를 갔다.

 

 

위치는 요기.

갸토에 까페 옆편이다.

이때까지만 해도 딱히 웨이팅이 없엇는데,

최근에는 지나가다 보면 웨이팅은 기본인듯 하다. ㄷㄷㄷ

 

 

태국요리 전문점!

 

 

 

 

카페거리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카페같이 이쁨이쁨하다.

인테리어도 초록초록하고
실제 태국같이 초록초록한 느낌!


 

 

 

 

메뉴판이다.
쌀국수 부터 분짜, 샐러드 계란볶음밥
똠얌꿍 등등,

우리는 쌀국수와 돼지고기 볶음밥, 팟타이를 시켜먹었다.
친절하게 메뉴에 대한 설명도 함께 있어서 좋다.

 

최근에 갔을땐 메뉴판도 살짝 바뀐듯 하다.

최근 포스팅도 조만간 해야겟다.ㅋ


 

 

 세팅타임!
소스도 세팅하고 
반찬으로는 피클과 양파정도? ㅎㅎ


 


컵도 요래요래
태국느낌나고 이쁘다.


 

 

드디어 나온 첫번째 음식.
돼지고기볶음밥!
이쁜 그릇에 나왔따.

향도 왕좋음
식욕을 자극하는 !!

저 오이는 머징...
ㅋㅋㅋㅋ
근데 태국요리 전문점 같은데서
저런 오이랑 당근같은게 나오닌까 ㅎ
하지만 안먹음.ㅋ


 

 

밥알도 길쭉길쭉
태국쌀느낌이다.
간이 잘 되어 있엇따.
짭조롬하니 마싯마싯

 

 

두번째 나온 소고기 쌀국수.
고기는 약간 퍽퍽데쓰엿지만,

육수는 맛이가 좋았다.
향이 좀 강하긴 했는데
난 막 강한정돈 아니었는데
그래도 일반적으로 먹는 우리나라사람에 맞춘
쌀국수보단 향이 살짝 강했다.

난 괜춘괜춘
마싯마싯!

 

 

양도 꽤 많구 
숙주나물이 많이 안보이는데 
그래도 꽤 들어 있었다.

더 있었으면 더 좋았을듯.


 

 

마지막으로 팟타야!
아 이게 젤 마싯!!!
위에 올라간 계란 말고도
안에 스크램블처럼
계란이 들어 있는데

역시나 짭자레하니 
저기 보이는 빨간 고춧가루도
겁나리 매운건데
살짝씩 첨가해서 먹으면
감칠맛 나고
좋았다.


 

 

오늘의 베스트 메뉴.
ㅋㅋㅋㅋ약간 쟁반이 일회용쟁반같지만...
그래도 일회용 쟁반은 아니라며...
ㅋㅋㅋ

 

 

먹은거 인증!
영수증은 찍은날도 인찍은날도 잇고.
ㅎㅎ
보닌까 5월에 먹은거다.
오래도 됏네.
그래도 맛은 기억남!

동명동에 생긴 베트남음식 전문점
안교~

 

조만간 최근에 먹었던 안교2탄 포스팅을 하겟다. ㅋ

최근이라지만 그래도 한두달 전임...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