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동명동, 동리단길 태국음식 맛집 안교] 맛있어서 재방문한 쌀국수 맛집안교!

친구들이 광주에 놀러와서,

광주의 핫플! 힙플 동명동, 동리단길로 갔다.

매번 요쪽만 가는듯...하하


암튼 저녁시간쯤 이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다...ㅠ


뭘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쌀국수를 먹고싶다던 친구의 의견을 접수,

한끼를 갈까 안교를 갈까 밧짱을 갈까 하다가,

약간 향이 좀더 강한 곳을 가고 싶다고 캐서,

한끼는 패스, 밧짱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패스, 

캐서 안교로 갔다.


동명동 안교.




[메인 사진을 위한 컷]





지나번엔 한번 포스팅을 하 곳이라 간단하게!

근데안교도 맛도잇고 인테리어도 좋아서 점점 사람들이 많아진다.

그래도 상대적으로 밧짱보다는 웨이팅이 덜하다.


역시 내부는 이렇게 초록초록하니 동남아 느낌이다.


배가 불렀지만, 1인 1메뉴를 주문했다.



가면 늘 먹는 메뉴 쌀국수와 팟타이!

그리고 하나는 안먹어본걸 먹어보기로 캐서 바질돼지고기덮밥을 주문했다.



맛잇어 보이는 비주얼들!

팟타이와 쌀국수는 여기서 몇번이나 먹었으니, 

재방문에 재주문이면 맛은 뭐~



팟타이~!




땅콩가루랑 고춧가루랑 원하는 만큼 섞어서 먹으면 되지만,

우리는 걍 모두 쉣킷!해서 먹었다.

달콤, 짭짤, 매콤~

아마 고춧가루를 같이 안섞었으면 매콤한 맛은 덜햇을듯 하다.

암튼 맛잇음!! 팟타이~ㅎㅎ

면은 막 넓은 면은 아니다.

그래도 양도 많고~ 

맛나게 먹었다.



요건 처음 먹어봤던 바질돼지고기덮밥.



요거 맛잇다!!!

새로운 맛 발견!!!

근데 좀 많이 짜다....ㅠ 간만 좀 더 맞으면 더 맛있을텐데 아쉽


그래서 너무 짜서 그렇다고 밥좀 더 달라고 했는데 

밥은 추가요금이 있다고 한다.

추가하면 남길것 같아서 추가하지 않고 먹긴했는데, 맛은 있지만 좀 짯던 메뉴.



요건 가면 빼지않고 주문하는 쌀국수!



고기도 푸짐하고 향도 적당히 동남아 향도 난다.

고기가 푸짐하긴 한데,, 역시 이곳 고기는 좀 질기다..ㅠ

고기만 더 연하고 하면 더 맛잇을것 같은데 ㅠ



캐도 숙주도 많이 들어있고, 고수도 따로 달라면 주셔가지고 

기호에 맞게 후두룹 촵촵 맛나게 먹으면 된다.


국물은 진짜 너무 향이 진하지도 않고 적당히 나면서 시원하니 맛있다.



재방문할만한 동명동맛집이다.

요 3가지 음식조합으로 시키면 딱 맛나고 좋게 먹을 수 있듯 하다.

덮밥은 좀 덜짜게 해달라고 말하면 좋을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