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담양 국수거리 맛집] 백종원의 삼대천왕에 나온 담양국수맛집! 옛날진미국수에 다녀왔다.

얼마전, 평일에 담양으로 놀러를 갔다.

메타프로방스? 거기 펜션도 짱 많아서 거기서 펜션 빌려서 고기구어먹고,

맛난거 먹고, 잠 자고 다음날 아침.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유명한 국수거리로 고고!!

 

다들 진우네 국수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그 옆에 국수집이 더 맛있다고 소문을 들어서,,

그옆을 수색하던중 백종원의 삼대천왕에 나온집이 뙇!!!!

백종원씨를 믿고 들어갔다. ㅋㅋㅋㅋ

 

사실 진짜 국수맛집은 현재국수가 맛있다고 한게 나중에서야 생각낫다.

 

암튼 먹은곳은 백종원의 삼대천왕에 나온 국수 맛집! 

옛날 진미국수.

 

위치.

 

이곳인데, 영산강쪽으로 주차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주차걱정도 없다.

평일이라서,,, 주말엔 사람이 좀 많아서 힘들지도?

 

 

외관은 일케 생겻다

저기 회색천막 옆으로 들어가며 된다.

 

 

들어가면 보이는 백종원의 3댄천왕 출연 모습사진!

 

 

들어가면 안쪽은 일반 집 같은 느낌이다.

바닥에 앉아서 먹는 스톼일~

 

메뉴판도 간결하다.

멸치국물국수랑 열무비빔국수,

그리고 파전, 한방약계란이 전부.

그외는 음료와 술이다.

 

 

상도 보이는 것과 같이 할머니집에 있을것 같은 스타일!

빨간 밥상이다.ㅋㅋ 정겨움~

밥상위에도 일케 작은 메뉴판이 있다. 더 깔끔한 스타일 ㅋ

콩물국수도 있는데 이건 여름만 되는 계절 메뉴!

 

6명이서 갔는데 4명이나 멸치국물을 시켜서

나는 열무비빔을 시켰다.

그리고 파전도 두개~!

 

 

국수가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파전이 먼저 나왔다.

비빔국수에 파전 싸먹으라캤는데,,아숩

 

 

오징어도 들어가 있고, 기름지고 맛잇긴 한데,

가격대비는 살짝,,,,그래,,뭐 관광지이닌까,,,

맛은 괜찮았다.

 

 

파전 다 먹고 나니 나온 비빔국수와 멸치국물 국수!

반찬은 저렇게 식판 같은곳에 단무지, 콩나물, 김치 일케 나온다.

반찬은 다 먹으면 셀프바에서 더 떠다먹으면 된다.

 

 

맛만 봣던 멸치육수 국수!

위에 양념장도 올라가 있고, 콩나물, 애호박, 당근, 양파 등도 올라가 있다.

맛은 멸치육수가 진짜 진해서 좀 비린거 안좋아하고 그러면 안맞을 수도 있다.

 

 

내가시킨 열무비빔국수!

잘 비벼져잇구, 위에 열무랑 깨가 소로솔솔 뿌려져 있다.

 

 

역시 아삭거리는 식감을 위한 콩나물도 함께~

면도 잘 삶아져 있고,

약간 매콤하면서 새콤달콤하니 괜찮았다.

 

 

 

 

멸치육수도 함께 나오는데 이건 양념장같은게 들어가 있지 않아서, 그냥 먹으면 내가 비린걸 잘 못먹어서 그런지,

좀 비렸다...ㅠ 그치만 비빔국수 먹으면서 먹으니 괜찮음.

 

 

막 생각보다 엄청나게 맛잇고 그런 집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담양왔으면 국수 한번 먹어보긴 괜찮은집인것 같다.

면도 잘 삶아진것 같구, 양념이나 육수맛도 괜찮은것 같다.

근데 국수집이 넘나 많아서,,,어디가 젤 맛있는지는,,,,

일단 젤 유명한곳은 진우네, 그리고, 요기도 백종원의 삼대천왕때문에 꽤나 유명한것 같고, 현제국수는 입소문으로 유명한것 같고,

최근에는 뚝방국수가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고 있다고 한다.

 

담에가면 뚝방으로 가보는 걸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