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신메뉴 상큼상큼 라임망고블렌디드] 8월 신메뉴 라임망고블렌디드를 먹어보았다.

지난번 밀크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에 이어서, 

두번째 신메뉴.


라임망고블렌디드를 먹어보았다.

아직 별 2개 더 추가증정 이벤트도 진행중 ㅋ


라임망고블렌디드




역시나 개인컵을 가지고 가서 먹었다. 

근데 그란데 먹을거면, 

이거보다 더 큰 컵을 가지고 가야겠다. ㅠ


만드는거 보고있엇는데, 남은음료 버리심 ㅠ 

제입에 버려주세요 ㅠㅋㅋㅋㅋ


톨사이즈 가격 6,300


난 그란데사이즈라 6,800원 개인컵 할인 -300원 해서 

6,500원에 먹었다. 

사악함.



요르케 밑쪽에 망고? 과육같은거가 들어가 있고, 

위쪽에 라임이랑 머라 갈아진블렌디드가 들어간다. 




잘 섞어 먹으라고 했다. 


아무래 라임이 시고, 망고는 달콤하니 

따로 먹는거 보다 함게 먹어야 더 맛잇을듯!



약간 파인애플? 같은거도 들어간 느낌의 색상이다 ㅋ


약간 상아색이다. 




빨대도 완전 큰 사이즈를 주신다. 

아무래도 밑에 망고 과육을 함께 빨아 먹어야 하니 ㅎㅎ


막 중가중간 녹색? 잎 민트도 들어가 있다.


약간 모히또 맛도 나고, 밑에 망고는 달콤하고, 

위에만 먹으면 약간 모히또? 담배? ㅋㅋ그런맛인데, 


밑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엇다. 

막 침나옴 ㅋㅋ지금 글쓰면서도 침나옴 ㅋㅋ


침샘 폭발 ㅋㅋㅋ

여름에 잘어울리는것 같다. 

새콤새콤 ㅎㅎ


먹을수로 매력적이었다. ㅋㅋ

또 먹고싶다 ㅋㅋ


쿨라임 피지오 좋아하는데 이거 더 시고, 

밑에 망고랑 먹으면 좀 달지만 시다 ㅋㅋ

밑에 망고과육도 많아서 거의 끝까지 먹을때 까지 계속 함께 먹을 수 있었다. 


중독적인 맛이다 ㅋㅋ

신걸 좋아하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호호호호!!!


이제 수박만 남았는데,,,왤케 수박음료는 먹어보기 싫지..ㅋㅋ

가격도 젤 비싸고 ㅋㅋㅋㅋ

고민이 된다.ㅋ


위 음료는 커피생두 추출액이 함유된 쿨라임 베이스로 만들어 약간의 카페인이 들어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