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푸드코트 맛집 팔선생] 광주 신세계백화점 지하 팔선생에서 볶음밥을 냠냠.

얼마전, 평일, 점심쯤 신세계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밥을 먹으려고 지하푸드코트로 갔다.


여러가지 먹을게 넘나 많지만, 밥! 롸이쓰는 잘 보이지 않아서, 

팔선생에서 볶음밥을 먹기로했다.


팔선생 면도 맛있지만, 이날은 밥이 무지땡겼음!


광주신세계백화점


팔선생




팔선생, 중화그릴


위치는


평일인데도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ㅠ

자리 겨우잡고 먹었다. 


저렇게 유리로 된곳에서 즉석볶음으로다가 해주신다.


넘 배고파서 서로 1볶음밥을 했다.


보통은 요런데서 볶음밥하나랑 어묵이나 다른 군것질을 사서 먹어도 좋지만,

이날은 밥밥밥!!!!



약간 매콤한게 땡겨서 나는 삼겹살 철판볶음밥.


양이 짱짱많다.



고기는 그냥 몇개 안됐던거 같다. ㅠ



살짝매콤해서 단무지 하나 척 올려서!


맛있었다.


밥도 꼬들꼬들하고, 많이 안맵고, 적당하게~ 살짝 맵다

(나는 매운거 잘 못먹음)


암튼 고기맛이 별로 안나고 약간 냉동의 고기맛(냉동맞는것같음)이 좀 나긴했는데,

볶음밥좋아해서 그런지 ㅋㅋ 맛있엇다.


밥알이 살아있어서 제일 만조쿠.



요거 같이 가신 분이 주문한 불고기 철판볶음밥!

요건 달달구리 하다.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맛있었다.


먼가 장조림 볶음밥 느낌도 나고,  이것도 고기양이 많은거 같진 않았는데,

막 다져져서 있어가지고,


그래도 밥먹을때 마다 고기가 딸려와서 

고소하고,달달하고, 짭짤하고 맛있었다.


만조쿠!



역시나 밥알 살아있고, 

양많다.


배가 많이 안고팠더라면 1인1볶음밥 힘들었을듯 ㅎㅎ




그래도 이렇게 깨끗하게 먹었다.


식샤님 처럼 한번 찍어봄.



영수증을 챙기게되어서 먹은거 인증!

불고기가 더 저렴하다. 


암튼 맛있게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