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청정원 곤드레 나물밥] 청정원에서 안주야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곤드레나물밥을 먹어보았다.

집으로 on 곤드레 나물밥 ㅋ

이름한번 신박하다. ㅋ

 

엄마가 인터넷으로 불곱창, 껍데기 같은

안주야 상품을 구매하셨는데, 

사은품으로 왔다고 했다. 

 

급 밥을 먹으려는데, 밥이 안되어 있어서,ㅋ

먹어보았다. 

 

강원도산 생곤드레를 사용한다고 한다

 

추천 조리방법은 후라이팬에 하는 조리법이라고 한다. 

 

급하면 전자렌지에도 가능하다.

 

나는 맛잇게 먹어보기 위해 후라이팬 조리방법을 선택했다 .

 

밥에 양념이 되어 있어, 

별도의 양념간장은 필요없다고 한다. 

 

오픈! 하면 이렇게 곤드레나물과 

그 레토르트 식품 특유의 냉동 쌀알이 함께 섞여있다.

 

적혀있는대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곤드레밥을 넣어서 볶아주었다. 

 

3분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나는 좀 더 볶았다. 

 

완성!

냉동볶음밥과 거의 비슷느낌이다. 

 

 

맛은 좋았다. 

약간 간간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밥만 먹어도 괜찮았고 곤드레 향도 살짝 느낄수 있었다. 

 

그치만 햇반 같은 그런 질감?의 밥의 형태는 아니었고, 

볶음밥 느낌의 질감이라서 조금 아쉬웠다. 

 

 

 

밥알이 좀 따로 노는 느낌? 

아무래도 냉동밥제품이라서 어쩔수 없는것 같긴 하다. 

 

맛은 좋았지만, 텍스쳐가 조금 아쉬운 제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