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광주 상무지구 낭만공작소] 광주에 있는 브런치 맛집, 낭만공작소를 다녀왔다.

2주전에 다녀온, 

상무지구 낭만 공작소.

 

김대중컨벤션센터 근처에 있다. 

 

약 2년전에도 한번 글을 썻던 곳이다. 

https://graydaily.tistory.com/57

 

늘 뒷문으로 들어가서 앞문으로 나오는,,ㅋ

주차할곳은 마땅치 않다...ㅠ

 2년전에는 주차장이 잇었는데,,,폐쇄됨...ㅠ

 

 

이번에도 역시나 주문한 그남자가 만든 즐거움?

17,000원.

 

샐러들아 빵 4가지 종류? 가 12개 나온다 

 

빵이 정말 보드랍고 촉촉하고

고소하고 맛나다 ㅋ

 

브런치집의 핵심은 빵!

빵을 잘해서 2년동안 유지하는 듯 ㅎㅎ

 

샐러드도 신선하고 함께나온 쨈들도 맛나다.

 

 

 

전에 갔을때는 아란치니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에그인더헬을 먹었다. 

이름은 에그머니나!

ㅋㅋㅋ

 

 

나초와 빵이 함께 나온다. 

이날 빵파티 벌임...ㅋ

 

 

 

빵이라동 찍어먹고, 

나초랑도 찍어먹고, 

 

계란도 먹고, 치즈랑도 먹고 

살짝 매콤했는데, 막 엄청맛있진 않았다 

 

 

낭만이라면?

라면종류? 스파게티 종류?의 메뉴이다. 

 

생면에 청양고추, 마요네즈같은 소스랑 고기가 들어가 있고, 

크림 소스 같은게 따로 나온다.

 

잘 섞어서 면에 소스 묻혀서 먹으면 된다. 

먼가 크림스파게티? 크림 라면? 그런 느낌인데

면이 탱글거리면서 맛있었고, 

고기랑 먹으면 간이 맞아서 맛있었다. 

 

2년만에 방문했지만,

역시나 맛잇게 먹었다. 

그치만 이날 너무 밀가루 폭탄으로 먹어서, 

속이 좀 힘들었다는,,,

 

담엔 적당히 조절해서 먹어야겠다. ㅋㅋ

암튼 상지 브런치 맛집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