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나주 혁시도시 돈가스 맛집] 2번째 찾아간 라파생돈가스.

지난번 갔던거에 이어서, 

돈가스다 또 생각나서 

다녀왔다.

 

https://graydaily.tistory.com/356

 

[나주 생활의달인 출연자 돈가스 맛집] 나주혁신도시에 있는 생활에 달인에 나온 출연자가 운영�

나주혁신도시에 갓다가, 뭘 먹을까 알아보다가 최근 카페에 올라온, 생활의 달인에 나온 출연자가 운영하는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카페에서 평도 다 괜춘해서 ㅋㅋ 위치. 최근에

graydaily.tistory.com

바로 요기!

 

이번에는 지난번에 안먹어본,

피자돈까스도 주문했다.

 

요게 피자돈가스~!

 

치즈돈가스처럼 생겼지만,

위에 토핑이 더 올라가있다. 

 

피망, 파프리카, 페퍼로니, 블래올리브 정도?

소스도 돈가스에 토마토 소스같은게 

발라져 있었던거 같다. 

 

 

역시 바삭바삭하고, 

느끼하지 않고, 

 

이번에는 소스도 많이 안짜고 맛있었다. 

 

돈가스 두께가 살짝 얇아진 느낌이 있었지만 ㅎㅎ

 

그래도 맛잇었다.

 

아 새우튀김에서 감자튀김으로 사이드도 

살짝 수정되었다. 

 

피자돈가쓰는 일반돈가스와 치즈돈가스에 비해서

아주 살짝 매콤한 맛도 있고, 

뭔가 맛이 더 풍부한 느낌??

 

 

그리고 함게 간 사람들이 주문한 치즈돈가스와 

일반 생돈가스~!

 

다음에 먹는다면, 치즈돈가스나 일반 돈가스를 먹을듯 하다. 

개인적으로는 좀 치즈의 고소한 맛이 땡길땐 치즈로

그게 아니면 일반이 가장 맛있는것 같다 ㅎㅎ

 

같이 간사람들도 맛있다고 만족!

 

왠만한 돈가스집들보다 훨 맛있고

양도 괜찮은것 같다. 

 

아 그리고 이번에는 많이 안기다리고

메뉴도 빨리 나오고 ㅎㅎ

 

사장님이랑 직우너분들도 점점 익숙해지시는듯!!

 

나주혁신도시 돈가스 맛집 인정!!

 

담에 또 안느끼한 돈가스 생각날때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