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피넛크림라떼] 스벅 신메뉴 피넛크림라떼를 먹었다.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피넛크림라떼.


이름부터 가을가을 가을이랑 잘어울리는 것 같다. ㅋ






주문할때 휘핑 드릴까요? 래서 많이 주세요~랫더니,,,

많이는 안된다며,,,,ㅋㅋㅋ


그럼 걍 적당히 주세요...ㅋ


아이스로 주문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100원.(개인컵할인 -300원)




혹시 텁텁할지 몰라서, 


얼음물도 한잔 같이 준비!




위에 크런치 라이스도 올라가있다.


먼가 땅콩가루같이 생김 ㅋㅋ



땅콩과 두유에 피넛크림이 올라가 있구, 

그 위엔 라이스크런키가 올라가 있다. 


그리고 에스프레소, 


첫맛은 땅콩버터잼 맛이 좀 낫고, 

먹다보니 미숫가루 맛이 낫다. 


커피맛은 거의 잘 안느껴지고, 달콤하고 고소한 미숫가루 라떼맛? ㅋㅋ


라이스 크런키는 그냥 쌀과자 부스러기맛 ㅋㅋ


이음료는 아이스보단 핫으로 먹는게 더 맛잇을것 같다. 

그치만 다음번에 다시 먹으려면 고민좀 하고 먹을것 같다. ㅋㅋ

나쁘지 않은데 또먹긴,,,ㅋㅋ


이거말고 제주말차라떼를 먹겠다. (신메뉴 제주말차도라떼도 먹어봤는데 사진을 못찍어서,,ㅠ

이게 더 맛잇다. ㅋㅋㅋ뭐 그냥 그린티라떼지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