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상무지구 맛집 토끼정] 상무지구에 있는 토끼정을 다녀왔다.


친구가 상무지구를 갔다가, 뭘 먹을까 하다가. 

이름만 들어보고 가보지 않은, 토끼정을 가보기로 했다.


상무지구쪽 맛집은 잘 몰라서,,ㅠ 

나중에 생각난게 다른분이 추천해주셨던 중국집..ㅠ

그치만 이미,,,,ㅋ중국집은 다음기회에...


토끼정



위치


주차같은거 할곳이 없어서, 엄청 돌다가 겨우 주차를 햇다.

상무지구는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지 않으면 

주차하기가 힘든듯 하다. 



내부는 이르케 옛날 일본식?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다.



뭔가 살롱같은 분위기 ㅋ



내부가 꽤 넓었다.

주말 점심시간이었는데, 딱히 기다리지 않고, 

넉넉~ 하게 자리 잡을수 있었다.



메뉴판.




이렇게 세트메뉴같은 구성의 2~3인, 4인, 5인 구성과.



1.5인분이라고 적혀있고, 1인분 같은 메뉴.



나베종류도 있고, 



우동종류,



덮밥종류, 



밥&요리



연어 요리.



고기요리



샐러드와 곁들임 요리



토끼밥이라고,,,그냥 저렴한  양채우기 밥? 정도 되는 메뉴



음료까지...


메뉴가 참 많았다. ㅋ


이름들도 귀욤귀욤....하핫



마지막 장에는 원산지 표시가 되어 있다. 



이 음료는 인스타에 사진올리고, 해시타그 달고 캐서 

받은 사이다이다. ㅋ


근데 너무 김빠진,,,,그런 맛이었다. 




친구랑 함게 주문한 메뉴!


카레의숲과 날치알크림우동에 바게트 추가. 바게트는 1,000원인가 더 주고 추가햇다.



근데 카레의숲, 1.5인분이라메요...


걍 1인분인듯,,ㅎㅎ 이라고 친구랑 이야기 하면서 먹었다. ㅋㅋ



구운야채들이 맛잇었는데, 

세상에,,,2개씩만 구어져있다. ㅋㅋㅋ


친구랑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었다.



밥이랑 카레랑 야채랑 계란이랑 캐서


먹었다. 카레가 흔히 아는 카레맛 보단 좀 더 달고 그런 맛잇었다.

일본식 카레긴 한데, 먼가 단맛이 좀 강한...


아 옆쪽에 치킨도 있다 ㅎ 

소시지나 치킨 이런건 다 그냥,,,흔히 아는 맛이다. ㅋ


그렇게 따뜻하지도 않아서 좀 아쉬웠다. ㅠ




요건 날치알 크림 우동. 


그 원래 토끼정 시그니처인 토끼정 크림우동 비주얼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지만 오,,,이거 존맛탱이다.ㅋㅋ


세상고소하고 느끼하고 ㅋㅋ느끼한거 좋아해서 ㅋㅋㅋ

국물에 자꾸 떠 먹는 ㅋㅋㅋ


맛있었다. ㅋ



이 바게트 세조각에 1,000원

이거 추가해서 크림소스에 찍어 먹으면 꿀맛이당 



크림거의 바닥까지 다 먹었다. ㅋㅋ


양이 얼마 안되는것 같았으나, 역시 먹다 보니 배는 불렀다. ㅋ


그래도 양이 막 푸짐한 느낌은 아니었고, 맛도 크림우동은 맛있었지만

카레의숲은 그냥 그랬다. ㅠ 


맛이나 양 보두 가격대비 그냥 보통? 인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