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본죽 삼계죽] 티데이 할인으로 본죽 삼계죽을 사먹었다.8월에...

요즘 티데이 할인을 잘 이용해 먹고 있다. ㅋ

매달 첫주랑 둘째주 부터는 수요일에 혜택을 주는 ㅋ

요금이 좀 비싸지만,,이런 혜택은 좋은것 같다. ㅋㅋ

몰라서 못써먹는 혜택이 한둘이 아닐듯, ㅋ


암튼 8월에 했었던, 본죽 이벤트!

삼계죽을 50% 할인해 줘서 냉큼 구매하러 갔다.



본죽 삼계죽




포장해옴.



본죽 용기에 잘 포장되어 있다.


뜨끈뜨끈 함 ㅋ



오픈!


대추도 들어 있고, 반찬들도 깰끔~ ㅋ 


본죽 장조림은 역시 존맛탱이다.




대추만 보이지만, 



스윽 하고 인삼? 같은것도 나오고, 



김가루 같은것도 뿌려져 있고, 



닭고기도 푸짐하게 들어 있다. 



삼계죽이랑 본죽에서 함께준 반찬 젓갈? 같은거랑 해서도 먹고, 



김치랑도 먹고, 



장조림이랑도 먹고, 




다먹었다!


깨끗하게 ㅋ


그릇맡에 글도 보인다. ㅋ



본죽에서 주로 소고기야채죽이나 참치죽 이런거 먹어보고, 

친구가 해장죽 먹을때 뺏어먹어보고 삼계죽은 첨 먹어봤는데, 

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든든하게 맛있었다. ㅎㅎ

닭 뼈도 거의 발라져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진짜 먹으면서 뼈 한조각 나옴 ㅋㅋ


저렴하게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엇던듯 ㅋㅋ


저 젓갈같은거랑 함께 먹는게 젤 잘어울리는것 같다. 삼계죽이라서 간간하니 심플해서 

약간 간이 되어 있는 젓갈같은게 어울린듯 ㅎ 장조림도 잘어울리긴 했는데, 


그냥 빨간게 더 잘어울렷음 ㅋ


암튼 맛나게 잘 먹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