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세븐스테이크] 광주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에서 맛집투어~!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새로생긴 맛집이 생겨서 다녀왔다.


오래전에...


아무튼, 원래 무슨 푸드트럭 컨셉의 큐브스테이크 같은거 파는 곳이었는데, 


세븐스테이크이라고 스테이크덮밥과 스테이크를 판매하는 곳이다. 


세븐스테이크.





전체적으로 가격은 스테이크가 들어가서, 


7,900원 부터 시작이다.



이렇게 예시음식도 진열되어 있다.



메뉴도 많이 있다. 


나는 그냥 목살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다. 



원산지 표시.



주문한 메뉴!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은 늘 사람도 많고, 자리도 좁아서, 

자리 잡기가 힘든 단점이 있다.


자리 잡고 주문하는걸 추천!


아무튼 거기다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맛집이라 그런지 20분정도?

기다렸다가 받을 수 있었다. 




비주얼 굳굳!


소스는 매운거랑 안매운거 두가지 있는데, 

난 안매우거로 했는데 매운걸로 할걸 하는 ,,,,ㅎㅎ


이 소스는 좀 달았다. 좀 많이..

다음엔 매운소스로,,,,ㅋ



고기 밑에 숙주나물도 들어 있고, 치커리? 같은 녹색식물도 있고, 

다져진 단무지도 올라가 있다. 


슥슥 잘 비벼서, 



고기도 꽤나 두툼하고, 먹을만 했는데, 막 그렇게 맛잇진 않았다. ㅎㅎ


so~so~



신세계 지하1층 진짜 맛집!


팔선생 볶음밥!! ㅋㅋ 가성비도 좋고 ㅎㅎ가면 늘 먹는 메뉴이다. ㅋㅋ

볶음면도 맛있고, 신세계 식품관 가면 여기가 제일 맛있는 듯 하다. ㅋ



먹고 좀 양이 안차서 타코야끼도 사먹었다. 



마요네즈도 찍어서 가다랑어포랑 먹으면 요것도 꿀맛! ㅋ


겉이 막 바삭한 편은 아니지만 촉촉하고 맛있다. ㅋㅋ


이렇게 광주신세계 지하1층 신상맛집도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