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주 상무지구 도쿄스테이크] 상무지구 맛집 도쿄스테이크를 다녀왔다.


상무지구 이마트 앞에 있는 


일본식 맛집 도쿄스테이크를 다녀왔다. 


도쿄스테이크.



위치.


주차장은 건물 주차장도 있긴 한데, 

나는 그냥 앞에 있는 이마트 주차장에 주차했다. 

이마트에서 뭐 살것도 있고해서, ㅋ


이쪽이 점심시간이나 이럴때 먹을곳이 마땅치 않아서, 

점심같은때는 사람이 좀 많다. 



[메뉴판]




파스타 종류도 있고, 



스테이크가 들어간 치즈떡볶이도 있고, 



도쿄스테이크라는 이름에 맞게 

스테이크류도 있고, 



라멘류도 있고,



덮밥 카레등, 


일본식 퓨전음식인듯 하다. 


메뉴가 많아서 고민고민을 하다가,

부챗살 스테이크 미디움과, 명란크림파스타, 규탄멘을 주문했다.



매장은 일본 분위기가 느껴지고, 


밖에서 보긴 아담해 보이는데 내부는 꽤나 넓었다.




음식 원산지 확인.

주방쪽 앞에 붙어 있었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나오는 사이드 메뉴.


미니우동과 니모오뎅, 


오뎅은 귀여운데, 좀 차가워서,,,

우동은 맛있었다. 



규탄멘.




좀 매울줄 알았는데, 

매운것보단 구수한 맛이 강했다. 



돼지고기도 냄새 없이 맛있었다. 

면발도 일본라멘 면발처럼 탱글탱글 


계란도 잘 삶아져 있고, 


탄탄멘? 이랑 거의 비슷한 맛인데 

먼가 더 구수하면서 살짝 매콤한? 그런 느낌의 맛이었다 .


구수해서 자꾸 땡기는 국물맛!



명란크림 파스타.


가장자리에 빵도 있고, 

위에는 김도 뿌려져있다.



크림에 명란이 알알이 들어가 있다. 


크림소스가 더 많았으면 하는데, 

그래도 꾸덕하고 짭짤하면서 맛있었다. 




제일 늦게 나온 스테이크!


부챗살 스테이크이다. 

주인공인듯,ㅋ



밑에 수죽도 한가득 깔려있고, 

소스도 뿌려져 있다. 


하....배고픔,


고기도 연하고 맛있었다. 

굽기도 잘 구어져 있고, 


특히 숙주 좋아해서 그런지 숙주랑 같이 먹으닌까 

아삭아삭 십감도 좋고, 꿀맛이었다. 


채소랑 먹으닌까 더 건강한 느낌도 있고, ㅋㅋ



간도 살짝 되어있고, 소스도 뿌려져 있지만 

짠느낌? 그런건 없었다. 


아무래도 숙주의 힘이 큰듯 ㅋ



맛나게 클리어 하고, 




다먹고 나오면서 보닌가 입구쪽?에 

이렇게 트릭아트 처럼 예쁜 그림도 그려져 있었다.


포토스팟! ㅋㅋㅋ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가격도 좀 있긴 했지만, 

그래도 스테이크 치곤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맛나게 잘 먹었다 .